본문 바로가기
원_REUNGEUNi/맛집&요리

[먹으면서 힐링하기]#10. 강남역 시카고피자 치즈가 콸콸콸~/강남역 맛집/강남역 피맥

by 렁으니 2017. 6. 24.

[먹으면서 힐링하기]#10. 강남역 시카고피자 치즈가 콸콸콸~/강남역 맛집/강남역 피자맛집


오랜만에 외식을 했다. ㅋㅋㅋㅋ 
간만에 강남역에서 친구를 만났다. 거의 1년만에 강남역을 간거같다. 그대로이면서 바뀐거같은 강남역이 참 좋았다.ㅋㅋㅋ 
젊었을땐 많이 갔는데 ㅠㅡㅠ 나 늙었나부당....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강남역에서 시카고피자를 먹었다. 

강남역 롯데시네마 골목으로 들어가면 처음으로 나오는 사거리에 딱보인다!! 

위치를 찾기는 엄청 쉽다. 치즈듬뿍한 시카고피자 전부터 먹고 싶었는데 강남에 와서 먹게 되었다. 넘나넘나 씐나~



우린 6시가 되기 전에 들어가서 한가하고 웨이팅도 없었다. 그래서 웨이팅이 있는 음식점인줄 몰랐는데 나갈 때는 대기줄이 가게 밖까지 서 있었다. 

웨이팅 없이 먹으려면 조금 일찍가는 것도 괜찮을거 같다. 참고하세요!!



사거리 2층에 딱보인다!! 건물 외관을 찍었는데 뭔가 진짜 시카고 느낌나는 간판이다.ㅋㅋㅋ 간판도 크고 가게도 2층, 3층으로 되어 있어서 엄청 크기때문에 찾기 어렵지 않다. 그래도 그렇게 대기줄이 길다니..... 덜덜덜

우린 2명이서 가서 시금치 포카치아와 클래식 토마토 시카고피자를 시켰다. 
아 그리고 크림생맥주 2잔도 시켰다. 다른 블로그에서 2명이 이렇게 시켰다고 해서 주문했는데 양이 많았지만 남기지 않고 다먹었다.ㅋㅋ 
오늘도 먹느라.. 사진찍는거 까먹고 열심히 먹었지만 그러면서 몇개 건진 사진이라도 올린다.


첫 번째 나온건 시금치포카치아이다. 

맥앤치즈도 먹고싶었지만 치즈듬뿍한 시카고 피자에 맥앤치즈까지 먹으면 너무 느끼할거 같아서 상콤한 샐러드로 시켰다. 굿굿 좋은 선택이었다. ㅋㅋ 

꿀맛도 나고 발사믹크림 맛도 난다. 상콤하다. 옆에 있는 리코타치즈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다. 

피자가 조금 천천히 나오는 편이라 다들 샐러드를 시켜서 먹으면서 기다리나보다. 안에 들어있는 호두도 맛있었다. 호두 먹으면 머리가 좋아진다던데 ㅋㅋㅋ 좋아졌음 좋겠다.




두둥 드뎌 오늘의 메인디쉬 시카고피자가 나왔다!!
 진짜 토마토소스가 듬뿍하다. 다른 토핑은 없는거 같았다. 딱 토마토소스랑 치즈가득이다. 진짜 맛있어보이는 살찔거 같은 비주얼이다.ㅜㅜ 이럴때 하는말이 맛있으면 0칼로리ㅋㅋㅋ 인가보다.ㅋㅋㅋ 
진짜 배터지게 먹었다. 당분간 체중계를 피하는게 젤 좋은 방법인거 같다..ㅋㅋㅋㅋ



무보정 좀더 근접샷이다. 진짜 바로 나왔을 때는 뜨거워서 치즈가 막 튀어나오고 흐른다. 

두명이서 가서 8인치 작은 사이즈를 시켰다. 도미노피자 미디움 사이즈 만한 것같다.



이렇게 치즈가 많이 들었다. 광교에도 시카고피자 가게가 있다는데 담에 가까운 광교로 또 가고싶다.

 
짠 이렇게 맥주랑 같이 먹었다.ㅋㅋㅋㅋㅋ 첨엔 칼로 썰어먹다가 치즈가 조금 굳은 다음부터는 들고 먹었다. 역시 피자는 들고 먹는게 맛있다.ㅋㅋㅋ

 
마지막으로 맥주 짠 사진 올린다.ㅋㅋㅋㅋㅋ 실은 맥주가 제일 먼저 나왔고 이 사진이 제일 먼저 찍은 사진이다. 그래두 제일 중요한 사진은 음식사진이니까 ㅋㅋㅋ 맥주 거품 너무 좋다.ㅋㅋㅋ 정말 맥주는 언제먹어도 맛있다.


그래도 최근 먹었던 맥주 중에 제일 맛있던 맥주는 구로역에 갔던 라이스앤치킨에서 먹은 맥주였다. 진짜 같은 생맥인데 거기 맥주는 왜이렇게 맛있었을까?? 그래서 구로역 맛집인가보다.ㅋㅋㅋㅋㅋ 라이스앤치킨에서 먹었던 돼지고기숙주볶음도 맛있었다. ㅋㅋㅋ 아 밥이랑 먹으면 진짜 맛난데 ㅋㅋㅋ 또먹구싶다. 구로가 내 집 옆이었으면 ㅋㅋㅋㅋ 아아아 닭볶음탕 먹으러 가야하는데 ㅠㅠ 거기 메인메뉴라는데 저번에 못먹어서 넘나 아쉽다...

06. 구로맛집 - 라이스 앤 치킨 다녀오다~/구로술집/비오는 날 맥주



무튼 우리는 피자를 다먹고 봉구비어에 가서 맥주를 먹으며 마무리했다.ㅋㅋㅋ  정말 간만에 간 봉구비어다. ㅋㅋㅋ

봉구비어에서는 진짜 사진을 한장도 안찍었다. 정말 셀카만 열심히 찍었다.ㅋㅋㅋ 간만에 셀카 많이 찍는 친구를 만나니 여자여자한 느낌도 들고 재밋었다. 셀카놀이는 참 재밋어~~


친구가 은반지도 선물로 줬다. 예쁘다.ㅋㅋㅋ 굵고짧은 내손에 은색 줄이 생겼다.ㅋㅋㅋㅋㅋ 고마워 예쁘게 하고 다닐게^^


10시쯤 집에가는 버스를 타러 가는데 진짜 오랜만에 늦은 시간에 번쩍번쩍하는 곳에 있으니까 기분이 이상했다. 나 너무 집에만 있었나보다. ㅋㅋㅋㅋ 집가는데 왜케 아쉬운지 ㅋㅋㅋ 참 예쁘다. 타쏘리의 아이폰으로 찍었으면 빛번짐 없이 찍었을텐데 ㅋㅋㅋㅋ 그래두 오늘은 빛번짐도 매력있다. 예쁘다 ㅋㅋㅋ
강남역에서 야경 예쁘다고 사진 찍고 있으니... 오랜만에 온거 티 다냈다.ㅋㅋㅋㅋ 좀 자주 놀러다녀야할까.. 근데 체력이...^^ 아 힘들당 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강남역에 맘에드는 광고가 있어서 찍었다. 
진라면 ㅋㅋㅋㅋㅋ 노란 배경에 진라면이 써있는데 진라면 먹고싶다.ㅋㅋㅋㅋ 
하루종일 그렇게 먹고 또 먹을게 보인다. 난 먹으면서 힐링하니까 ㅋㅋ ㅠㅜ 이렇게 점점 살이 찌고 있다. 살아 드루와드르와~ 

오늘은 간만에 만나 친구 덕분에 넘나 즐거운 하루였다. 다들 즐건 불금 보냈겠죠?? 난 이제 도서관에 갈 거같다. 이제 주말 시작이다.~ 야호!!!! 
그럼 오늘두 총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