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_REUNGEUNi/맛집&요리

#08. 오늘도 편의점털기!! GS편의점 미니언즈 초코스틱 허니버터맛

by 렁으니 2017. 5. 23.


#08. 오늘도 편의점털기!! GS편의점 미니언즈 초코스틱 허니버터맛 먹어보다.



오늘 퇴근길에 공부하려고 카페에 갔다. 근데 오늘따라 카페가 너무 시끄러웠다ㅠㅠ 그래서 2시간정도?? 하다가 집에서 하려고 나왔다. 집가는 길에 우연히 편의점을 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늘도 GS편의점에 들렀다. 먹고싶은 감자칩이 있었는데 씨유감자칩이었나보다...ㅠㅜ GS에는 없었다..ㅠㅠ 그래서 어떤거 사먹을까 기웃기웃하다가 미니언즈 초코스틱을 발견했다!!!!!



GS에는 미니언즈가 모델인 제품들이 많다. 유명한 미니언즈 우유세트 다들 먹어보셨나요??? 요즘엔 무민 피규어가 들어있는 초코우유도 팔아요.ㅋㅋㅋ 앞, 뒤, 옆 사진이다. 내가 좋아하는 노란색 상자와 미니언즈가 너무 귀여웠는데 난 요즘 짭조름한 과자가 땡겨서 살까말까 고민했다. 그러다가 상자 옆에 있는 막대과자 사진을 보고 사기로 결정했다!!!




내 손 한뼘보다 훨씬크다. 거대 빼빼로가 나올거 같아서 기대됐다.ㅋㅋㅋㅋㅋ
예전에 초등학교때 빼빼로데이가 되면 학교 앞 문방구에서 팔던 200원 500원짜리 낱개포장된 왕빼빼로 아세요??? 아마 그런 비주얼에 그런 맛이나는 빼빼로가 나올거 같았다.
기대기대~~




이렇게 낱개포장이 되어있다. 모습은 진짜 문방구 빼빼로랑 비슷하죠???? ㅋㅋㅋㅋㅋ 비닐봉지조차 귀엽다.ㅋㅋㅋ 그런데.. 이거 양은 엄청 적다...ㅠ 아... 통안에 낱개포장한 막대과자 딱 3개 들어있다... 너무하죠.. 이거 그래두 2000원인데ㅜㅜ 마트에서 세일하는 콘칩보다 양은 적고 비싸다.




포장을 하나 뜯어보았다!!! 모습은 포장상자 그대로이다.!!! 히히 견과류가 듬뿍이다. 아몬드 빼빼로 맛이 날거 같았다. 흠... 맛은 별로다.ㅜ 흑흑 2000원인데 다른과자살걸 아깝다.. 가운데 과자가 치즈맛나는 과자인데 막대과자 자체에서 짭조름한 맛이 난다. 그리고 그 위에 초코는 그냥 초코가 아니고 허니버터향이 섞여있다. 거기에 견과류까지 듬뿍 씹히니까 완전 여러맛 대잔치 느낌이다. 너무 다양한 맛이 난다. 허니버터맛 말고 불닭맛인가??이런 비슷한 맛도 있었는데 몬가 무시무시하다.ㅋㅋㅋㅋㅋ 흠.... 무튼 이번 과자는 뭔가 아쉬움 가득하다 ㅜㅜ 쩝 새로운 과자를 먹을때 항상 성공할 수는 없으니까.. 다음엔 맛있는 과자로 먹어야지!!!!


+

타쏘리가 감상평을 너무 완곡하게 썼다고 그래서 조금 더 직설적으로 감상평을 써본다.
음.... 맛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쓴 글에서 한 단어만 가져오면 여러맛 대잔치 느낌이다.
미니언즈들이 너무 귀엽고 비주얼도 굿굿이지만 미안해요 맛없어요.ㅋㅋㅋㅋ 나의 주관적인 느낌이니까 누군가에게는 분명 맛있는 과자일거라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나는 홍초를 너무 좋아하는데 우리 오빠는 식초의 시큼함이 싫다고 안먹는다. 예가 적적한가요??ㅋㅋ
이거말고 불닭맛은 음.. 안먹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로운 과자에 도전해서 맛없기도 힘든데 새로운 경험이었다. 다음에 더 맛있는 과자로 도전할 것이다!! 다음 과자는 꼭 성공해야지~ 어떤 맛인지 궁금하신 분은 드셔보세요~~ 별 다섯 개 중에서 별 한 개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