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_REUNGEUNi/맛집&요리

[먹으면서 힐링하기]#09. 수원 롯데몰 맛집!! 어촌계!! 줄서서 먹어보자 ㅋㅋ/수원 맛집/수원 초밥 + 롭스 어라운드미 로즈힙 퍼퓸 헤어 오일 샀다!!

by 렁으니 2017. 6. 12.


#09. 수원 롯데몰 맛집!! 어촌계!! 줄서서 먹어보자 ㅋㅋ/수원 맛집/수원 초밥 

   + 롭스 어라운드미 로즈힙 퍼퓸 헤어 오일 샀다!!





두둥!! 오늘은 줄이길어서 안간다는 수원 롯데몰에 있는 회전초밥 뷔페 어촌계에 다녀왔다!!! 

정말 맛있는 곳이긴 한데 항상 길게 서있는 줄땜에 담에가자.. 하던 곳인데 
이번에 타쏘리에게 축하할 일이 있는 특별한 날이라 큰맘먹고 갔다.ㅋㅋㅋ 
평일 3시에 갔는데도 거의 40분 넘게 줄을 서서 먹을 수 있었다. 그래두.. 그만큼 맛있었다.ㅠㅠ 

가격은 
평일에 19,900원 
주말은 25,800원 
미취학아동은 9,900원이다. 

60분 제한시간이 있는데 우린 60분 꽉 채워서 쉬지않고 후식으로 브라우니와 과일까지 먹고 나왔다.ㅋㅋㅋㅋ 
아~주 칭찬해 ㅋㅋㅋㅋㅋ



이건 줄서기 전에 한 방, 줄서서 한 방 찍은 입구사진이다. ㅋㅋㅋ 
저번에 미쿡식당 포스팅에서 말했지만 갤럭시s6엣지는 사진으로 빛을 찍으면 저렇게 번짐이 심하다.(타쏘리의 아이폰보다) 
그래두 난 내폰이 좋다... 셀카가 잘나온다.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입구에 줄때문에 사람이 많아서 사진찍기가 어려웠다. 초상권은 소중하니까~


회전초밥 말고도 해산물을 따로 시켜먹을 수도 있다. 멍게나 전복 산낙지도 있었다. 
하지만 나는 전복같이 내장있는 큰 어패류를 먹으면 알레르기가 생겨서 못먹는다.ㅜㅜ 슬픈 내몸.... 
맛난건데 못먹어서 넘 슬프다.ㅠㅜ 
그래도 가게 이름 어촌계처럼 어촌느낌나는 입구에서 사진 한 방 찍었다.ㅋㅋㅋ 내손 등장!!



마치 수산시장에 온 것 같다. 구경하고 수다떠느라 시간이 어떻게 간 줄 모르겠다. 

진짜 기다린 시간보다는 체감시간이 더 짧게 느껴졌다. ㅋㅋㅋㅋㅋㅋ 씐나서 그랬나?? 

놀이동산에서 놀이기구 기다리는 느낌도 들었다. 

또 오늘이 백화점 휴무날이라 더 한가했던거 같다. 기다리기 나쁘지 않은 날이었다.

뷔페의 가장 좋은 점은 

일반 음식점처럼 메뉴를 주문하고 음식을 기다릴 필요없이 앉으면 바로 먹기 시작해도 된다는 것이다. ㅋㅋㅋㅋㅋㅋㅋ 

앉아서 바로 녹차를 타서 레일에 돌아다니는 초밥을 한접시씩 먹었다. ㅋㅋㅋㅋㅋㅋ 캬 이맛이야 ㅜㅜㅜ


접시가 엄청나게 빠르게 많이 쌓였다. 

실은 오늘 아침도 못먹고 점심도 아이스크림 하나 먹고 간거라 엄청나게 배고팠다.ㅋㅋㅋㅋㅋㅋㅋ 
그래두 진짜 직원분이 오실때마다 너무 쌓여있는 접시땜에 나중엔 조금 민망했다. ㅋㅋㅋㅋㅋ 
우리 먹성 넘나 좋은거 아니야??ㅋㅋㅋㅋㅋ 운동부인가요... 

무튼 간만에 먹는 초밥에 진짜 행복했다. 캬 편의점에서 느낄수 없는 행복이다.ㅋㅋㅋㅋ 

각자 나름의 행복포인트가 있으니까 ㅋㅋㅋ 편의점도 좋고 맛집도 좋다. ㅋㅋㅋ 선택할수 없어!!! 

아 저번에 타쏘리가 GS25에서 에그카스테라 먹어보라 했는데.ㅋㅋㅋㅋㅋ 내가 금방 먹어보고 포스팅 할게염~~~ 

굿굿 그럼 이제 드뎌 초밥사진 등장합니다.

 







정말 이번사진은 크게 봐야 한다. 넘나 매력적인 초밥들이다. ㅋㅋㅋㅋ 

맨 위에 연어살 발라내는 손이 보이나요?? 타쏘리의 야무진 손이다.ㅋㅋㅋㅋㅋ 덕분에 맛난 연어 먹었다. 

정말 가격이랑 대기시간이 아깝지 않게 맛있는 초밥들이 많다. 


맛난 초밥들이 많았는데 진짜 맛난 초밥들은 사진을 못찍었다.ㅠㅠ 초밥을 집어오면 바로 먹고 사진찍을 생각은 못하고 나중에 정신차리고 사진찍으려고 하면 없다..ㅋㅋㅋㅋㅋ 

아 다음에 또 회전초밥집 가면 회전초밥 레일도 찍어야지!!! 

타쏘리랑 계속 레일만 째려보고 있으니까 꼭 초밥이랑 싸우는거 같았다.ㅋㅋㅋㅋㅋ 찌릿 맛난거 나오기만 해라!!!ㅋㅋㅋㅋ 


특히 마지막에 있는 연어에 아보카도 올린 초밥은 진짜 짱이었다 ㅠㅠㅠ 부담없고 담백하고 맛있었다. 

전체적으로 맛없는건 하나두 없었던거 같다. 실은 고등학교때 친구들이 자주 물어봤다. 넌 맛없는게 뭐야??라고


와 진짜 오늘 딱붙는 치마를 입고 갔었는데 역시 뷔페에는 고무줄을 입어야 한다고 다시 생각했다. ㅋㅋㅋㅋ 진짜 배가 풍선처럼 먹은만큼 늘어난다.ㅋㅋㅋ 치마야 버텨라~~~ㅋㅋㅋㅋ


+



밥먹고 타쏘리랑 롭스에 헤어에센스를 사러 롭스에 갔다. 

헤어에센스가 다 떨어져서 사러 갔는데 마침 세일도 하고 있었다. 이번엔 향이 진한 에센스를 사보았다. 

어라운드미 로즈힙 퍼퓸 헤어오일을 샀는데 향이 향수처럼 진하고 좋다. 

내가 요즘 로즈힙향을 좋아하는데 그래서 그런가 향이 진해도 나쁘지 않았다. 케이스도 병도 핑크핑크한게 예쁘다. ㅋㅋㅋㅋ 향도 좋고 ㅋㅋㅋ
그리고 롭스에서 테스터를 발라보고 샀는데 건조한 모발이었는데도 떡지지 않고 윤기나보이고 머리결이 부드러워지는게 느껴져서 좋았다. 낼부터 아침마다 상콤하게 발라줘야지~~ㅋㅋㅋㅋ 꺄 씐난당~ 

그리고 또하나 오늘은 발견!! 롯데포인트가 많이 모였다.ㅋㅋㅋ 영화보러가야지~~~ㅋㅋ 야호 ㅋㅋ 톰크루즈가 나오는 미이라 보고싶다.ㅋㅋㅋㅋ




오늘은 참 보람차고 즐겁고 배부른 하루였다. 

집에 오는 길에 넘나 피곤하고 졸릴 정도로 알차게 보낸거 같다. 타쏘라 오늘 다시한번 너무 축하하고 너도 나도 맨날 이렇게 축하할 일만 생겼으면 좋겠다.ㅋㅋㅋㅋ 뿌듯한 맘 챙기고 이만 공부하러 갑니다!!! 이만 총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