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_REUNGEUNi/일상

#7. 닥터원더 네일 파라핀 핫 스파 후기! 손끝마사지~~

by 렁으니 2017. 5. 14.

닥터원더 네일 파라핀 핫 스파 후기! 손끝 촉촉 마사지


저번에 광명 놀러갔을때 광명 롯데아울렛 롭스에서 닥터원더 네일 파라핀 핫 스파를 샀다.
파라핀 물에 손끝을 담가 마사지하는 팩?? 이다. 
나는 손끝을 뜯는 습관이 있는데 손톱 주변에 일어난 꺼풀을 뜯는거라 보습을 잘해주면 금방 나을거라 생각해 샀다.ㅋㅋㅋ

헉.. 가격을 알려주고 싶지만 잊어버렸다. ㅋㅋㅋㅋ 어제 엄청나게 열심히 청소를 해서 가방에 있던 영수증을 다 버렸다. ㅋㅋㅋㅋㅋ 
이케아에서 박스사고 신나서 청소한 이야기는 바로 전 포스팅에 나와있어요.
닥터원더 파라핀 핫 스파 사진 보여드릴게요.


통이 디기 핑크핑크하다. 이거 살때 롭스에서 30000원 이상 사면 2000원 할인해주는 행사를 하고 있어서 2개사고 손끝 에센스도 같이 샀다. 에센스는 붓으로 바르는 스타일이라 편하다. 휴대용으로 좋다. 그건 사진이 없어서.. 제품명은 닥터원더 네일 에센스 포켓펜이다. 아.. 원더패치도 거의 다썼는데 하나 사올껄 아쉽다. 요새 밖을 잘 안나가니까^^ 한번 나갈때 사고싶은게 너무 많다. 무튼 파라핀 핫스파 2개랑 손끝에센스 하나 사서 3만원을 넘기고 2천원을 할인받았다.ㅋㅋ 나 이런거 너무 좋아하는거 같다 ㅋㅋㅋㅋㅋ 나중에 대머리될지도 몰라 ㅋㅋㅋㅋㅋ

하하하하 핑크핑크해서 넘나 맘에 든다.^^  양 옆면에 성분이랑 설명, 사용법이 나와있다. 이런건 잘 보고 써야지~~



성분은 파라핀, 서양유채씨오일, 미네랄오일, 쉐어버터, 코코넛오일, 글리세린, 향료, 적색201호가 들어있다고 써있다. 성분 확인하세요. 
반대편에는 설명서가 있는데 파라핀에 손을 담그는 팩은 처음이라 설명서를 열시미 쳐다봤다.

손은 제2의 얼굴!!!! 우리 손을 예쁘게 가꾸어보아요~ㅋㅋㅋㅋㅋ


사용법은 이렇다.
1. 파라핀통에 80~90도의 물을 겉에 있는 스티커가 잠기도록 붇는다.
2. 뚜껑을 덮고 1분정도 천천히 식혀준다.
3. 뚜껑을 열고 손을 살짝살짝 담가 보면서 적당한 온도가 되면 3~4초 넣다가 빼기를 몇번 반복한다. (손끝에 파라핀이 두꺼워 질때까지 담근다. 파라핀이 두꺼워야 나중에 떼어낼 때 깔끔하게 떨어진다.)
4. 10분에서 15분정도 있다가 떼어낸다.

내가 설명서 보면서 천천히 하고 있는데 엄마가 손 물리치료 받으러 가면 가끔 파라핀찜질을 하는게 그거랑 같다고 한다. 
손을 너무 바로 넣으면 진짜 뜨겁고, 마지막에 식을 때쯤 손을 넣으면 후끈후끈 지지는 느낌이 없어서 아쉽다. 적당한 온도를 찾아서 하길!!!


안에는 이렇다. 내용물은 단순하다. 난 두명이 같이 했더니 한번 더 할만큼 양이 남았다. 
그러니까 횟수로는 4번정도 할 수 있는거 같다.
아 이거는 재사용이 가능하다. 물이 완전히 식은 뒤 겉에 구멍을 내서 물을 다 버리고 보관하면 된다.

막상 마사지를 하는 사진이 없다.ㅋㅋㅋ 그게 손에 파라핀을 바르고 사진을 찍을수가 없었다. 엄마랑 같이 해서 찍어 줄 사람도 없었다 ㅠ 그리고 파라핀 굳는게 신기해서 사진은 찍을 생각도 안했다. ㅋㅋ 굿굿 만족 ㅋㅋㅋㅋ

마무리로 핸드크림을 바르고 네일 에센스 포켓펜을 발랐다. 손이 촉촉해진거 같아서 기분이 좋다~~~ 포스팅을 하루 지나고 하고 있는데 지금도 손끝이 깔끔한게 만족스럽다. 아직 세 번 더 할 수있으니까 꾸준히 해야겠다.
손 뜯은것도 좋아보이고 ㅋㅋㅋ 안뜯고 잘 지키다가 주중에 한번 더 해야지. ㅋㅋㅋ 

굿굿 광명가서 득템을 많이해서 넘 좋은디~ 광명 또가고 싶다 ㅜㅜ 
헝헝 휴가야 안녕~~
역시 휴가는 정말 총알처럼 지나간다. 또르르.....
정말 힐링되는 휴가였다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