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_REUNGEUNi/일상

#11. GS25 무민 우유!! 무민 피규어 모으기~~/보용만두 가던날/2017.06.05.

by 렁으니 2017. 6. 5.



안녕하세요~ 잘 지냈나요??


ㅋㅋㅋㅋㅋ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쓴다. 
블로그 개설 40일째라며 더 열심히 하겠다는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이렇게 시간이 훅갔다. 
요새 시간이 많이 남는다 했더니 포스팅을 안해서 그랬나보다. 블로그에 소홀했지만 줄지 않은 방문자수에 감사한다.ㅠㅠ 
다시 열심히 포스팅 해야지!!!!

포스팅은 안해두 그동안 꾸준히 한건 편의점 간거밖에 없는거 같다. ㅋㅋㅋㅋㅋㅋ 
아침 출근길에 GS편의점 언니와 말하지 않지만 서로 아는 눈빛이 오간다. ㅋㅋㅋㅋ 오늘두 굿모닝 이런 느낌??ㅋㅋㅋㅋ 

훗훗훗 편의점에 새로운 우유가 생겼다. 실은 생긴지 조금 된거 같다. 요새는 아침마다 무민 우유를 사먹는다. 초코우유, 딸기우유, 커피우유, 바나나토피넛우유 이렇게 4종류가 있다. 원래 초코랑 커피밖에 없었는데 점점 늘어서 4종류가 되었다. 갠적으로 커피는 안먹어서 커피우유는 안먹어봤다. 나머지 3종류 먹어봤을때 초코랑 딸기는 누구나 다 아는 그맛이고, 바나나토피넛우유가 되게 새롭고 맛있다. ㅋㅋㅋㅋㅋ 바나나우유맛에 마무리로 살짝 고소한 맛이 난다.ㅋㅋㅋ 굿굿ㅋㅋㅋㅋ 아침에 먹기에 든든하고 좋다.



내가 뽑은 무민우유 베스트다.ㅋㅋ 아까 말했던 바나나토피넛우유이다. 출근길에 버스에서 찍었다. 무민도 넘 귀엽다.ㅋㅋㅋㅋ 꽃을 든 무민^^

무민우유를 자주 먹은 이유는 무민우유 안에 들어있는 무민 피규어 때문이다.ㅋㅋㅋ 엄청귀엽다.ㅋㅋㅋㅋ


무민우유의 또다른 베스트는 딸기우유이다. ㅋㅋ 
딸기가 좋아~~ 핑크색 우유를 보는 순간 운명처럼 끌렸다. ㅋㅋㅋ 꺅~~ 뚜껑이 엄청 특이하게 생겼다. 그 뚜껑을 열면 무민 피규어가 들어있다. 비닐포장이 되어 있어서 뜯어볼 수 없다. 12종류가 있다고 들었는데 아직 다 못모았다. 흔들지도 말아요~ 혹시 부러지면 사는사람 맘아파요ㅠㅠ ㅋㅋㅋㅋㅋ 실은 하나 부러진걸 산 안타까운 상황을 봤다.ㅠㅠㅠ 진짜 이런 일이 없기를.. 다들 안에 어떤게 들었나 궁금해도 흔들어보지 말아요!!! ㅋㅋㅋㅋ




내가 모은 무민 피규어들이다. ㅋㅋㅋ 
맨 처음 뽑은 피규어가 저 미꾸라지처럼 생긴건데... 진짜 너무 속상했다.ㅋㅋㅋㅋㅋ 와.....이....게모....지..... 이런느낌이다.ㅋㅋㅋㅋㅋ 
그래두 다섯번 먹어서 한번도 겹치지 않고 새로운 피규어들이 나왔다. 신기하고 넘 좋다.ㅋㅋㅋㅋ 
무민 피규어들은 사무실에 이쁘게 세워뒀다!!!ㅋㅋㅋ 일하다 중간중간 구경하면 너무 귀여워서 좋다.ㅋㅋ

진짜 이런거 사구 좋아하는거 보면 애기들이 킨더조이 사는거 이해가 된다.ㅋㅋㅋ 나두 아직 애기인가..... 

흠.. 그래두 넘 재밋다. 다들 초등학교때 포켓몬 띠브띠브씰 모으던 기억 있죠??? 난 앨범 하나 가득 모았는데 ㅋㅋㅋㅋㅋ 국지니빵부터 핑클빵, 포켓몬빵, 케로로빵까지 다들 맛있게 먹었자나요....^^

근데... 요즘 무민 우유에 시들시들해지고 있다.ㅠㅠ 미안해 무민아 ㅠㅠ 원래 마음은 변하는거야. 그래두 덕분에 일주일동안 매일 아침 든든하게 우유 많이 먹었다.ㅋㅋㅋㅋ 바나나토피넛우유는 가끔 계속 사먹을거 같다.ㅋㅋㅋ 그리구 꽃을 든 예쁜 무민 피규어를 뽑아서 넘나 만족스럽다.ㅋㅋ 음 이거면 됐어!! 하는 느낌이다.
이러니까 편의점에서는 새로운 상품들을 계속 파는거겠죠..ㅋㅋㅋㅋ 정말 편의점 음식들은 항상 새로운게 나온다. 항상 새로운 음식이 나오는 편의점 너무 사랑한다♡ 이래서 편순이를 벗어나지 못하나보당ㅠㅠ



+




간만에 블로그 하니까 저번에 먹었던 보용만두도 올리고 싶다.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하니까^^ 
수원에는 보용만두가 정말 유명한데 저번에 처음가봤다. 당근 이번에두 타쏘리랑 갔다. 
또 보용만두가 여러군데 있는데 우리가 간 곳은 동수원병원 건너편에 있는 보용만두였다. 
진짜 블로그 소재가 편의점 아니면 타쏘리밖에 없나보다.ㅋㅋㅋㅋㅋ 
이날 시킨 메뉴는 김치찐만두랑 튀김만두 떡라면을 시켰다. 오~ 왜 보용만두 보용만두 하는지 알겠다. 만두가 참 맛있다. 만두 속이 꽉차있다. 쫄면도 유명하다는데 다음엔 쫄면도 먹어보고 싶다. 굿굿 대만족이다.ㅋㅋㅋㅋㅋ


ㅠㅠ 배고프다... 저녁시간에 쓰고 있어서 그런가보다.. 밥먹으러 가야지 ㅋㅋㅋ 이만 총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