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_REUNGEUNi/일상

#03. 다이소 쇼핑 -디즈니 2색볼펜 샀어요 [17.04.18] + 직접 써본 후기

by 렁으니 2017. 4. 19.


안녕하세요~
오늘 낮에 갑자기 비가 왔는데 우산 챙기셨나요??
저는 우산없이.. 퇴근했어요..ㅠㅜ


저 오늘 오후 비가 그친 다음 다이소에 갔어요.


조그만 정리용 바구니가 필요해서
그래서 그냥 바구니만!! 사러 갔어요!! 야호야호~~ 쇼핑쇼핑 하러 왔어요~~^^





짠~ 이게 오늘 산 바구니예요.
그냥 깔끔한 다이소바구니죠??ㅋㅋ


저는 다이소 쇼핑 좋아해요!!
진짜 다이소에는 없는게 없으니까요^^


저희 동네 다이소는 작은 동네 마트 윗층에 있어요. 그래서 다이소 가는 길도 방심하면 안되요!! 먹고싶은게 너무 많아서....^^ 마트는 천국이네요~~~


역시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다이소에 올라가는 길에 사탕을 두 봉지 샀어요.
요즘 사무실에서 항상 화가 가득해서 화날때마다 당보충을 하려구요!!! 짜증도 늘고.. 낼 아침엔 일어나서 행복하다를 5번 생각해야겠어요.


그리고 나서 다이소에 가서 필요한 물건들을 사고
나오는 길에 다이소 펜을 봤는데... 헉헉 넘나 귀여운 펜을 발견했어요!!!!!ㅜㅜㅜ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서ㅜㅜ 들었다놨다ㅜㅜ




다이소 펜 짱 귀여워요 ㅜㅜㅜ




목적은 바구니였지만 오늘 다이소 쇼핑의 주인공은 펜이었어요.

저.. 그러다가.. 3개 샀어요 ㅋㅋㅋㅋㅋ 하나는 내꺼 나머지 두개는 스티치를 좋아하는 친구 주려고 샀어요 ㅋㅋ

오늘의 주인공 다이소펜 사진 쭉 올릴게요~~

위에서 계속 본 캐릭터 달린 볼펜이 사고싶었지만, 막상 가지고 다니면 불편하고 실용적이지 않을거 같았아요. 그리고 캐릭터는 좋지만 조금 부담스럽기도 하고요.. 그러다가 아래를 내려다봤는데 똭 보이는게 바로 이 볼펜이었어요.
디즈니 2색볼펜 입니다!!! 너무 귀엽지 않나요? 진짜 귀여워죽겠네요 ㅋㅋㅋ
귀를 누르면 한쪽은 빨강, 한쪽은 검정색 볼펜이 나와요.
정말 실용적이지 않나요?? 볼펜이 내맘에 쏙 들어왔네요



저 그래서 3개 샀어요 :)

다이소에서 산 바구니 위에 올려놓고 찍었어요 ㅋㅋㅋ


미키, 푸, 스티치 캐릭터 2색 볼펜이예요
디테일도 색도 정말 예쁘죠?? 손에 쥐었을 때 그립감도 참 좋아요
넘나 귀요미펜이죠??



볼펜 앞부분 손으로 짚는 부분은 이렇게 생겼어요

투명한 손잡이에 무늬가 귀여워요. 디테일이 좋네요


귀엽죠???





좀더 확대샷




다이소 펜이라고 무시하면 안돼요!!!!
독일제 잉크를 쓰는 우수한 필기감의 펜입니다!!
(뒷면에 써있어요 ㅋㅋㅋㅋㅋㅋ)


결국... 다이소에서 10000원 썼어요 ㅋㅋㅋㅋ^^


바구니 2개 2500원 빼두 7500원이나 더 썼네요ㅋㅋ 다이소에서 10000원 썼으면 제 나름 폭풍쇼핑한거네요 ㅋㅋㅋㅋ
역시 다이소는 헤어나오기 힘들어요 ㅋㅋㅋ


그래도 넘나 재밋어요!! 오늘도 너무 재밋게 다이소 구경하고 쇼핑했네요 ^^


이 즐거운 기분 계속 유지해서 낼은 더 즐거운 하루 됐음 좋겠어요^^
낼은 오늘 산 사탕처럼 달달한 하루가 되겠죠??^^








#02. 한국사 공부법(feat. 공부의 왕도) + 공부 안될때 [17.04.15]

#01. [17.4.12.] 공부인증 + 삼겹살 먹었어요 ㅋㅋ




-----------------------------------------------------------------------------------------------------------------------------------------------------------

(추가)

다이소 볼펜 실제로 써본 후기


ㅋㅋㅋㅋㅋㅋ 한동안 귀엽다며 다이소 볼펜을 들고다니며 썼다.

하지만 지금은 안쓴다.

공부할 때 다이소 볼펜을 쓰는데 검정에서 빨강으로 색을 옮길때마다 딸깍딸깍 소리가 너무 크다.........^^

넘나 신경쓰인다. ㅋㅋㅋㅋㅋ 하하하 담부터 볼펜은 문방구에서 사는걸로^^

제트스트림 같은거 좋은거 써요 ㅋㅋㅋ 좋은 볼펜이 합격으로 데려다 줄지도 모르자나요. ㅋㅋㅋㅋ

무튼 귀여운 볼펜이다..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