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_REUNGEUNi/일상

#8. 세류동 카페 앤드커피 (and coffee)/조용한카페/카페추천/자몽주스

by 렁으니 2017. 5. 19.



세류동  카페 앤드커피 추천!!



오늘은 날씨가 정말 덥다.
청자켓을 입고 나갔는데 나만 봄이고 다들 여름이다. 너무 덥다ㅜㅜ 이제 여름이 오나보다ㅜ
오늘은 오전에 내가 좋아하는 카페 세류동 카페 앤드에 갔다. 수원시에 세류동이라는 동이 있는데, 세류동은 수원역에서 세류역쪽으로 조금만 더 가면 나온다. 카페 앤드는 세류3동주민센터, 세류어린이집 옆에 있는 개인카페이다. 카페 크기는 작은데 내가 요즘 가는 카페 중에서 제일 좋다. 지도 참고하세요!!







카페 외부 모습이다. 큰길가에 있고 버스정류장과도 가까워 쉽게 찾을 수 있다. 작은 카페는 보통 시끄럽거나 오래 앉아있으면 눈치가 보일 때가 많은데 여기는 그런게 없다. 조용하고 분위기도 좋다. 특히 여기 카페노래 선곡은 딱 내스타일이다. 뭔가 지칠 때 앤드에 가서 멍때리고 노래들으면 최고다 ㅋㅋㅋㅋㅋ 앤드가 좋은 이유 쭝 하나는 노래선곡이다!!!
카페 외부도 더 예쁘게 찍을 수 있을거 같은데.. 이상하게 나왔다.




카페 안쪽에 주문하는 곳이다. 사장님이 옆에 냉장고같은 곳에서 과일을 꺼내 과일음료들을 만들어주신다.
음료 종류가 엄청 다양하다. 한동안 앤드의 민트초코프라푸치노에 빠져서 엄청 먹었다!! 내가 먹어본 곳 중에 제일 맛있다.ㅜㅜ 
이거 말고도 커피이외의 음료메뉴가 되게 많은데 자주간다면 다 먹어보길 추천한다!!ㅋㅋㅋㅋ 왜냐하면 다 맛있다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많아 못고르면 사장님께서 추천해 주실 것이다. 사장님 최고!!! 사장님이 추천해주시는건 다 맛있다.






내부 모습이다!!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고 카페가 깨끗해서 참 좋다. 점심시간대에 자주가는데 오늘은 조금 일찍가서 사람이 없다. 인테리어 깔끔하고 예쁘죠?? 보통때 사람들이 가득 있을때도 많다. 난 오늘 읽을책을 가져가서 조용한 분위기에 있을 수 있어서 좋았다.





오늘 마신 음료는 자몽주스다!!! 자몽주스는 사장님이 바로 자몽을 깎아 하나를 통째로 갈아주신다. 진짜 100% 자몽주스다.!! 이제 여름이 다가오니까 사장님이 시럽도 하나도 안넣고 만들어 주셨다.ㅋㅋㅋㅋㅋ 그러고 스콘 먹었다.ㅋㅋㅋㅋㅋ 음.. 스콘은 밀가루니까.. 다이어트는 아니구 그냥 양심에 걸려 시럽은 뺀걸로~^^ 다이어트 할때는 밀가루 먹지 말아요!!!
무튼 자몽말고는 아무것도 안들어간 자몽주스와 스콘을 먹었다. 쓴걸 싫어하는 편인데 쓰지도 않고 맛있었다. 스콘에서는 유자향이 났다. 아 상콤해~~ 실은 이게 나의 점심이었다..ㅋㅋㅋㅋ 요즘은 점심은 안먹고 카페에서 노래들으면서 쉬는게 더 좋다.

정말 이러고 쉬니까 조쿤!!!!! 오늘은 앤드카페 덕분에 평화로운 점심시간을 보냈다. 내일은 드뎌 주말이다~~~ 오예~~~~ㅜㅜ 이번주는 일주일이 너무 길었다 ㅜㅜㅜ 그래도 이렇게 일주일이 끝났다..ㅜㅜ
날씨도 너무 좋고!! 내일도 날씨가 이렇게 좋겠죠??? 더 더워지기 전에 이번 주말엔 나들이 추천합니다!!! 난 남아서 공부하고 있을테니...ㅜㅜ 다들 나가서 내몫까지 재밋게 놀아요..ㅜㅜㅜ 난 공부하면서 더 나은 내 미래를 상상할게요!! 이렇게 생각하며 즐겁게 공부할게요 ㅋㅋㅋ 실제로 요즘 공부하는데 젤 즐겁고 맘편하다!!! 진짜진짜!!!


+


얼마 전 스타벅스 골드회원이 되서 골드카드를 신청했다!! 그리고 드디어 오늘!! 골드카드가 도착했다는 수령안내문자를 받았다!!!! 흐흐흐흐흐 조만간 곧 골드카드 포스팅을 올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