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_REUNGEUNi/일상

#5. 올리브영 바디브러쉬 샀어요

by 렁으니 2017. 5. 8.




미란다커의 몸매비결이라는 바디브러쉬!!


어제 집에 오는 길에 올리브영에 가서 바디브러쉬를 샀다. 인터넷으로 사려 그랬는데 품절ㅠ 오프라인 매장에 가봤는데 안팔길래 못사나보다 하고 있었는데.. 어제 우연히 가게된 올리브영 매장에 바디브러쉬가 딱~~!! 팔고있었다. 흐흐흐 득템했다 ㅋ




바디브러쉬랑 바디스크럽을 샀다. 이왕 브러쉬 산김에 바디스크럽도 같이 샀다. 지금 세일하고 있는 저렴이 스크럽으로 샀다.ㅋㅋ 브러쉬는 튼튼하고 괜찮은거 같다. 사용후 완전히 건조해 주세요라고 써있다. 쓰고 난 후에 물기가 있으면 탁탁 털어서 걸어놓으면 물기 빼기 좋다.





브러쉬 모 확대사진이다. 얼굴 클렌징할때 쓰는 브러쉬보다 뻣뻣하고 짧다. 그냥 팔에 대고 긁어봤는데 조금 아팟다.
브러쉬 사용법을 인터넷으로 검색해봤는데 물에 푹 담가 충분히 불린 뒤 거품을 충분히 내서 사용하라고 하길래 그렇게 썼다. 때미는거보단 안아프면서 바디타올보다 시원한게 넘 좋았다.




같이 산 바디스크럽도 같이 가까이에서 찍었다. 달콤한 향이 나는데 실은 이렇게 달콤한 향을 별로 안좋아한다.ㅋㅋㅋㅋ 근데 이것만 50프로 할인하니까 그냥 샀다. 나름 뒷면도 한번 보고 샀다. 파라벤 프리라고 써있었다.




사진에 성분표시를 찍었는데 잘 안보인다. 흔들린걸까? 카메라가 안좋은걸까? 다음엔 바닥에 세워두고 찍어봐야겠다.


올리브영 사이트에 있는 제품 상세사진이다. 참고하세요. 브러쉬 자체가 되게 튼튼하고, 넘나 맘에 든다. 못살거 같다 생각했는데 사게 되서 더 맘에 드나보다 ㅋㅋㅋ 


한번 써보니까 사용법을 제대로 알고 써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구글에 검색해보았다.



참고, 사진출처 : http://www.beautifulonraw.com/Body_Brushing.html

위 사이트에서 가져온 사진이다. 바디브러쉬 효과랑 사용방법이 써있다. 근디.. 영어지만 ㅋㅋ 이정도는 읽을 수 있다!!


- 바디브러쉬 효과 -

바디브러쉬를 사용하면 각질과 피부관리에 마사지 효과도 있다. 우리 몸에는 1분에 30,000개 이상의 죽은 각질이 생기는데 바디브러쉬를 사용하면 죽은 각질을 제거하는데 좋다. 또한 브러쉬를 이용하면 몸 전체의 마사지 효과도 있어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고, 셀룰라이트를 줄여준다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위에 사이트에 있다.

위에 그림에 사람그림을 보면 화살표 방향이 있는데 그 방향으로 마사지를 하면 좋은가보다. 꼭 저 화살표 방향으로 하지 않아도 마사지 방향을 심장에서 먼쪽에서 심장쪽 방향으로 문지른다고 기억하면 좋다. 다음엔 저 설명대로 해봐야지.


사이트의 설명에는 비누칠한 브러쉬가 아니라 건조한 브러쉬로 마사지 하는게 건조한 피부에도 더 좋고 셀룰라이트 줄이는데 효과적이라고 써있다. 거품칠을 안하면 아플거같아서 물 묻히고 거품칠까지 해서 썼는데 ㅋㅋ 아플까봐 걱정되지만 그래도 설명대로 함 해봐야겠다.ㅋㅋ 미란다커의 몸매비결이라니까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