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_REUNGEUNi/일상

#4. 2017 동탄예술시장, 잼잼아트마켓 다녀왔어요~

by 렁으니 2017. 4. 23.





안녕하세요

주말 나들이 다녀왔나요?? 어제 날씨 넘나 좋았죠??
저는 어제 동탄 센트럴파크에서 동탄예술시장이 열려서 구경 갔다가 후기 올려요~

위치는 동탄 메타폴리스 지나서 다리밑에서 했고
시간은 1시부터 6시까지 했어요.




예술시장엔 다양한 공예나 핸드메이드 작품을 만드시는 분들이 직접 만든 작품들을 가지고 나오셨어요.
도자기나 액세서리, 화분, 한지공예, 예쁜 아기 한복이랑 캘리그라피 작품, 그리고 드림캐쳐도 팔더라구요!!
나쁜거를 내쫓아준다는 드림캐쳐.. 갖고싶다...
넘 예뻐서 이거저거 찍어왔는데 아무래도 공예작가들이 정성들여 만든 걸 찍어서 올려도 괜찮은지 몰라서.. 판매품의 자세한 사진은 안올릴게요^^
다음 예술시장 할때 구경오세요!!!ㅋㅋㅋ




위에 글 쓰면서 생각한건데 ㅋㅋ
저는 공무원시험 국어공부하면서 액세서리가 정말 헷갈려요ㅋㅋㅋㅋㅋㅋㅋ
위에서 액세서리를 쓰면서 악세서리? 액세사리?
그냥 검색해서 찾아봤어요 ㅋㅋㅋㅋㅋ
정확한 맞춤법을 표기한 포스팅을 지향합니다!!




동탄 예술시장에서는 잼잼아트마켓도 하고
별별 거리공연, 버스킹공연, 작은 작품전시도 하고 있었어요.
오후에는 버스킹공연도 계속하고 공연을 보는 사람들도 많았어요.




잼잼아트마켓 입구에 디피존이라고 해서 마켓에 파는 물건들을 미리 볼수 있게 모아놨어요.
살짝 보면 어떤 가게들이 있는지 감이 오는 작품도 있죠??
자세한건 다음에 열릴 시장에서 구경하세요~~




다리 밑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다리 밑이 가득 찰 정도의 큰 예술시장이었어요.
처음 사진 찍을 때만 해도 한가했는데 점점 사람이 늘더니 사람들도 되게 많아졌어요.

판매만 하는 부스도 있지만 판매와 체험을 같이 하는 부스도 많았아요.
체험은 보통 어린이들이 많이 하고 있었지만 어른들이 하기에도 솔깃솔깃한 체험들도 있더라고요 ㅋㅋㅋㅋ
아이들이 많다고 주저하지 말고 하고싶은게 있으면 해보세요!!!




여기는 동탄 쿠우쿠우 옆에서 찍어보았어요!!! 처음에 찍은 곳 반대편이예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마켓 사진은 아니지만 마켓 주변 사진도 찍었어요~




잼잼아트마켓 바로 지나서
다리 반대편쪽, 그러니까 센트럴파크 거의 끝쪽에 이렇게 자작나무가 모여있는 공원이 나와요.




정말 예쁘죠?? 전 여기가 정말 좋아요 ㅋㅋ 
다리 건너편은 버스킹 공연에 북적북적한데 다리 밑을 지나면 조용한 자작나무 숲이 나오는데 약간 다른 세상에 온거 같고 편한 기분이 들어요. 힐링하는 기분 ㅋㅋㅋ 나무 색도 정말 예쁘죠?? 날씨도 그렇고 금방 여름 올거같아요.





봄이라 꽃도 많아요 ㅋㅋㅋ 집에만 있었으면 정말 아까운 날씨였어요.




동탄 예술시장에 있던 리플렛이예요.

동탄 예술시장은 어제 하루만 하는게 아니고

어제를 시작으로 11월까지 정기적으로 열릴 예정이예요.


다양한 공연도 하고 여름에는 야시장도 열린다고 써있어요 ㅋㅋㅋㅋㅋ 

야시장 열린 날에는 영화도 하네요 ㅋㅋㅋ 올 야시장 재밌을거같아요 ㅋㅋ


잼잼아트마켓은 신청하면 직접 참여도 가능하네요

동탄예술시장 공식홈페이지에 가면 활동사진도 많이 올라와 있네요.

방문하면 잼잼아트마켓 신청도 할 수 있으니까 사이트 방문해보세요.


아직 주말이 하루 더 남았네요 ㅋㅋㅋㅋㅋㅋ 야호~

오늘도 즐거운 주말 보내요~ 저는 이만 총총!!




[먹으면서 힐링하기] #3. 수원 인계동 분위기 있는 술집 - '하루' 후기!!

[먹으면서 힐링하기] #2. 수원 권선동 NC 터미널 "수사" 다녀왔어요

[먹으면서 힐링하기] #1. 수원역 맛집. AK몰 훌리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