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_REUNGEUNi/맛집&요리

[먹으면서 힐링하기]#19. 담소사골순대 포장해서 먹기

by 렁으니 2017. 9. 17.




[먹으면서 힐링하기]#19. 담소사골순대 포장해서 먹기



저번에도 담소사골순대 포스팅을 했었는데 이번에 벌써 두 번째 포스팅이다.
회사 들어가서 순대국을 처음 먹게 되었는데 2년도 안돼서 이렇게 환장하게 좋아하게 될 줄이야..ㅋㅋㅋ

진짜 피곤할 때 우울할 때 힘들 때 배고플 때 그냥 땡길 때 생각난다 ㅋㅋㅋㅋㅋㅋ

내가 최고로 조아하는 순대국은 강릉가는 길에 성산쪽에 있는 순대국집인데 언젠가 거기 가서 사진 잔뜩 찍어 포스팅하구 싶다. 
맛난게 있으면 공유해야죠~
담소사골순대두 넘 좋다. 호홍 ㅎㅎ

저번 포스팅에서 말했지만 담소사골순대는 홀에 가서 먹는 것도 좋지만 포장해서 먹는 것도 좋다!!!!
먼저 양이 많고 버너 놓구 계속 끓이면서 먹으면 하.. 진짜 너무 맛있다. 끓일수록 진국이 된다.

계속 끓이면 순대가 풀어지기도 하지만
순대가 풀어질 때까지 안먹고 놔두지 않자나요^^


[먹으면서 힐링하기]#14. 비오는 날엔 순대국/인계동 담소사골순대/순대국 모둠순대/메뉴

메뉴랑 이거저거는 저번 포스팅 참고!!!

이번에는 포장해서 먹는 사진이다!!





쫜~~~ 우사골 순대국 1인분 이다.




육수랑 건더기 밑반찬이 깔끔하게 포장되어있다.

그리고 아주아주아주 중요한 잊지 말아야 하는게 있다!!
진짜진짜 중요!!!!
순대국에 순대를 새우젓에 찍어먹는거 좋아하는 사람은
새우젓 먹고싶으면 달라고 꼭 말해야 한다!!!
새우젓
새우젓

새우젓 달라고 따로 말씀을 안드렸더니.. 안주셨다ㅠㅠ
흑흑
나 새우젓 찍어먹는거 넘나 조아하는데 ㅠㅠㅠㅠ
담엔 꼭 새우젓 달라고 그래야지!!!!




버너에 올려놓았다.
뽀얀 순대국이 넘 좋당 히히히히히히





밑반찬두 셋팅!!!!!!
오늘은 곤드레나물밥이랑 먹는다!!ㅋㅋㅋㅋㅋㅋ

깍두기보다 무채가 넘나 맛있었다.






집에 있던 들깨가루를 넣었다.
끓어 오르기 시작했다.
늦은 점심을 먹는거라 엄청 배고팠다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포장하면 양도 많고 계속 끓이면서 먹을 수 있어서 좋다!!!!
한 방울도 남기지 않고 다 먹었다. 진짜 2인분도 먹을 수 있을거 같다.

아쉬운점은..
새우젓이 없었다는거.... 담엔 꼭 달라그래야지 ㅠㅠ
다들 맛점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