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_REUNGEUNi/일상

#15. 공부하기!! in 태장마루도서관

by 렁으니 2017. 9. 8.

#16. 공부하기!! in 태장마루도서관


요즘 아침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다. 정말 가을이 오고있는 거 같다. 이제 곧 우리 사무실 주변의 은행나무도 노랗게 물들겠지??

그리고... 해가 많이 짧아져 아침이 어둡다...ㅠㅡㅠ 그리구 난 점점 아침잠이 많아지는거 같다. 

예전에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생활을 하고 싶엇서 아침 5시의 기적이라는 책을 샀다.
이 책은 ebook으로 산 책이다. 
ebook으로 책을 사면 어디서나 쉽게 볼 수 있어서 자기계발서 같은 책을 볼때 좋다. 

무튼 나는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걸 좋아한다. 나는 아침에 더 에너지가 넘치는 편이다. 아침형인간인가??ㅋㅋ 저녁에는 졸려서 정신이 하나두 없는데 아침에는 말똥말똥하고 상쾌하다. 
그래서 아침에 일을 하면 더 힘나게 잘한다. ㅋㅋㅋ 능률업!!! 

이런 점에서 이 책은 나랑 코드가 잘맞는거 같다. 아침에 일어나면 시간을 버는거 같다. 그래도 항상 일찍 일어나는 건 힘든거 같다. 피로가 쌓이고 늦게 자기 시작하면 늦게 일어나게 되고 늦잠은 금방 습관이 된다. 
그럴때 이 책을 읽으면 참 좋다!!! 다시 일찍 일어나야지 하며 다짐하게 된다!!! ㅋㅋㅋ 이 책은 좋은 습관을 만들어주는 책인거 같다.
ebook으로 저렴하게 사서 정말 열심히 읽는거같다. ㅋㅋㅋㅋㅋ


하.. 근데 요즘 아침에 어두워졌다구 늦잠자는구먼!!! 정신차렷!!!! 이번 주말에는 시간남으면 이 책두 보구 그래야지!!! 히힛~

정신차려 이친구야!!!! 번뜩!




오늘두 5시에 일어나긴 했는데... 다시 잠들어서 6시에 일어나긴 했는데 또 다시 잠들어서.. 7시에 일어나지 못하구 7시 반에 일어났다. ㅋㅋㅋㅋ

도서관에 도착하니까 9시가 넘었....다..!!!!
오늘 간 곳은 신영통에 있는 태장마루 도서관이다!!




맨날은 아니지만 자주 가는 곳인데도 사진으로 보면 다른 느낌이 든다. 음 사진으로 보니 도서관이 예쁘다. ㅎㅎ
뭔가 도서관에 들어가면서 놀러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럴 땐 도서관에 놀러간다고 생각해야지 키키




이건 입구 길을 찍은 사진이다!!
아침부터 상쾌하게~ 도서관에 가니까 기분이 좋다. 다 좋았는데 늦잠을 자서 조큼 아쉽당 ㅎㅎ
흠.. 진짜...ㅠㅠ 너무 늦었군 4시간 이상을 공부해야하는데 시간을 만들기는 참 어렵다....

얼마 전부터 매일 매일 할 일들을 체크리스트로 만들어서 체크하고 있다. 음.. 한 일주일?? 아직 안됐으니까 시작한지는 얼마 안됐다. ㅋㅋㅋ 

수원역 ak몰에 2층에 있는 아트박스에서 3개 묶음 1200원에 파는 작은 수첩을 2묶음 사서 거기에 체크리스트를 적고 있다. 저렴한 가격에 요긴하게 쓰는 중이다!! 굿굿 이정도면 합리적인 쇼핑이쥬??



확실히 매일매일 계획을 세우고 체크하니까 그 날 계획들을 더 많이 지키게 된다. 시간 활용도 더 효율적으로 활용하게 된다.
그리고 꼭 해야하는 중요한 일들도 잊지 않고 하게 되고, 자동으로 공부 계획 세우게 되니까 좋다. 
그리고 매일매일 공부량이 확인 되니까 공부량 조정도 할 수 있고 내일을 더 많이 해야지!! 하며 셀프 격려도 한다.

그리고 2400원에 귀여운 수첩 6개면 정말 너무 잘산서같다~~~ 히히 ㅋㅋ 저거 다 쓸 때까지 열공해야지!!!ㅋㅋㅋ

훗 물론 오늘 체크리스트에 세운 계획들도 다 했다!!!! 내일 계획에는 일찍 일어나는 것도 해놓고 더 일찍 일어나서 더 많이 공부해야지!!!! 아자아자 

정말 오랜만에 ㅋㅋㅋ 공부라는 단어가 들어간 포스팅인거 같다. ㅋㅋㅋ
이제 그만 자야것당 ㅎㅎ 안뇽 총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