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_REUNGEUNi/일상

#16. 부천 나들이/수원 부천 시외버스 타기

by 렁으니 2017. 9. 11.



#16. 부천 나들이/수원 부천 시외버스 타기


수원에서만 지내는 집순이가 간만에 수원밖을 나갔다. 
생각해보니까 지난주에는 서현가구 지지난주에는 강남을 갔다. 히히 나 집순이 아닌듯ㅋㅋㅋ 
집에서 노는 것도 너무 좋은데 수원을 벗어나는 건 진짜진짜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설렌다 ㅋㅋㅋ 주말엔 나가야지~!!! 
수원아 안뇽~~~~~~~ 빠이빠이




부천에 지하철을 타고가면 구로에서 동인천행으로 갈아타서 가야하는데 너무 멀다. 
아 금정에서 갈아타도 되는데 낯선 길을 여러번 환승해서 가는건 부담스럽다. 
수원터미널에 부천터미널로 가는 버스가 있다. 마침 부천터미널에 가는거니까 버스가 딱이징~

표를 예매하구 발권하는데 너무 설렌다~~ 여행가는거 같다!!ㅋㅋㅋㅋ 이번 여름에 휴가를 못가서 이런가보다ㅠㅡㅠ 
여행두 가구싶구 놀러가구싶구 놀이동산두 가구싶구 수목원두 가구싶구~~~~ 너무 답답해 ㅠㅠㅠ 
어쩌면 나는 같이 놀러갈 친구가 없어서 집순이 인거같다. 타쏘라돌아와....ㅋㅋㅋㅋ 
아.. 글구 나 공부해야하는구나 ㅋㅋㅋㅋ 그래도 한국사 인강을 거의 다 들어서 기출문제집을 샀다. 담주부터는 문제 풀어야지!!!!!





9번 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리고 있다. 부천가는 버스는 여기여기!!!!ㅋㅋㅋㅋ 
날씨가 덥지도 춥지도 않고 딱 좋다ㅋㅋㅋㅋㅋ 부천사는 친구가 맛집을 보내줬다!! 
오~~ 나 오늘 떡볶이에 함박스테이크에 파스타를 먹을거 같다!!!! 
지금은 버스 안에서 글을 쓰고 있어서 아직 부천에서 뭘 하는지는 잘 모른다 ㅋㅋㅋㅋㅋ

그냥 설렘만 가득 안고 가는중~~~~~~ 히힛




여긴 노랭이 택시가 있다. 음.. 여기가 아마 부천인거 같다ㅋㅋㅋ 
전에 대학교다닐때 부천에 한번 왔었는데 이렇게 큰 건물 많은 곳을 지났던거 같다. 
헉... 근데 바로 옆에.. 인천 광역시 부평구라고 써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어딜까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두근두근하다 ㅋㅋ 무튼 거의 다 온건 맞는거 같다.

시외버스예매 어플을 깔면 시외버스 운행시간표를 볼 수 있다. 수원에서 부천으로 가는 버스 시간표다.




필요한사람은 참고하세요. 아님 어플깔아두 되구 다른 블로그에도 시간표 포스팅이 많다.



------------------------------------------



시간이 흘러 이제 저녁 7시가 넘었다. 
이번엔 수원으로 돌아가는 버스 안이다. 
시외버스예매어플에 수원으로 돌아가는 버스는 예매가 안뜨길래 블로그를 검색해 운행시간을 확인하고 터미널로 갔다. 

이렇게 블로그는 유용하다 ㅋㅋㅋㅋ
무튼 그래서 부천에서 수원가는 버스 시간표는 찾을 수가 없었고 못 올렸다.




이번에두 티켓을 발권하고 버스를 기다렸다.
부천에는 거의 4시간 정도 있었던거 같다. 
그야말로 힐.링.하고 돌아간다. 
맛난거도 먹고 내가 좋아하는 공원산책도 하고 애견카페도 갔다. 히히
한 포스팅에 다 하려 그랬는데 다 쓰면 넘 길어질거 같아서 나머지는 다음 포스팅에 올리려고 한다.


무튼 오늘의 결론은!! 부천은 버스타는게 훨씬 가깝고 편하다!!! ㅋㅋㅋㅋㅋㅋ
나머지는 다음 포스팅에서 할게요~~
이만 총총!!

-------------------------------------------------

포스팅 완료!! 부천에서 함박스테이크 먹으러 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