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_REUNGEUNi/일상

#14. 화성야경산책(feat. 피자스쿨 치즈피자)/연무대/창룡문

by 렁으니 2017. 7. 2.


#15. 화성야경산책(feat. 피자스쿨 치즈피자)/연무대/창룡문



오늘은 10시에 일끝나고 타쏘리를 만났다. 

난 6시쯤 끝나고 밥먹고 카페에서 타쏘리를 기다렸다.ㅋㅋㅋ 

왜냐면 오늘은 10시에 같이 보용만두를 먹기로 했으니까~~~~~ ㅋㅋㅋㅋㅋ
보용만두를 먹었으면 다른 카테고리에 포스팅을 했을텐데 오늘은 보용만두를 먹지 못했다!!ㅠㅠ 

그래두 더 씬나게 놀았다.ㅋㅋㅋㅋ 늦은 밤에 화성에서 피자먹기 고고고!!!




타쏘리를 기다리면서 스벅에서 민트블렌드 티를 마셨다. 오늘 하루 페퍼민트가 너무 먹고 싶었다.ㅋㅋㅋ 
먹고싶었으니 먹어야지!!! 제대로 한방 찍고 위에서도 한방 내려찍었다. 찍고 나서 넘 예쁘다고 만족했다. ㅋㅋㅋㅋ
위에서 찍으니까 민트티 색이 너무 예쁘게 나온다. ㅋㅋㅋㅋ 대만족이다. ㅋㅋ 이상한 나의 사진세계같다.

타쏘리가 말하는 치약맛 물이다. ㅋㅋㅋ 난 이 맛이 왜이렇게 좋을까?? 입에 남아있는 느낌 없이 깔끔하고 시원해서 좋다.

저녁을 늦게까지 먹어서 조금 기다리다보니 타쏘리가 왔다. 웰컴웰컴~~
타쏘리가 오늘은 피자스쿨 피자가 먹고싶다고 했다. 마침 바로 카페 근처에 피자스쿨이 있었다!!! ㅋㅋㅋㅋ 
피자스쿨은 우리 중고등학교때 엄청 먹던 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추억폭발이다. 
저녁시간 전에 예약하고 저녁시간에 가져와서 친구들이랑 먹고 그랬었다. ㅋㅋㅋㅋㅋ 아~~ 좋을때다 ㅋㅋㅋ 
요즘은 야자를 안하는거 같던데 그럼 저녁도 안먹겠지?? 그래두 야자하면서 재밋는 추억도 많았었는데 ㅠㅠ 
나 이런말 하는거 보니까 늙은거 같다. ㅠㅜ

ㅋㅋㅋㅋㅋ 그래서 급하게 피자스쿨에 전화를 했다. 
10시가 넘어서 영업시간이 끝났을까 걱정했지만 10시 30분까지 영업이었다!! 
야호~ 사장님이 대신 시간이 늦어서 주문은 되지만 홀에서 먹지는 못한다고 하셨다.
그래서 우리는 급하게 피자를 주문했다!! 메뉴도 못보고 생각나는대로 치즈피자를 주문했다. 피자를 가지러 갔는데 피자스쿨에 피다 종류가 엄청 많아졌다!! 와.. 담엠 다른것도.. 실은 다먹어보고싶다. ㅋㅋㅋㅋㅋ

꺅~~~ 그래두 이정도면 정말 굿초이스였다. 굿굿 ㅋㅋㅋㅋ 어디서 먹을까 하다가 화성에서 먹고싶다니까 차있는 타쏠님이 연무대로 데려다 주셨다. ㅋㅋㅋㅋ 정말 넘나 멋지다.ㅋㅋㅋ 자차끄는 칭구

밤에 화성 야경보면서 피자먹다니 넘나 신난당 ㅋㅋ


연무대에 도착!!!! 

시간이 늦어서 연무대 주차장에 주차요금 없이 주차할 수 있었다. 
우린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조명예쁜 벤치에 앉았다. ㅋㅋㅋㅋ 앉아서 바로 사진놀이 ㅋㅋㅋ




짠~ 우리 여기서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사진에는 잘 안보이지만 활쏘기 옆에있는 벤치인데 멀리 과녁도 보인다. 
화성은 이렇게 조명이 많아서 밤에도 예쁘고 밝아서 좋다.
드뎌 주인공이신 치즈피자를 공개합니다~ ㅋㅋㅋㅋ




짠~~~~~ 파자스쿨의 치즈피자다!!! 간만에 먹으니까 엄청 맛있다.ㅋㅋㅋ 
토핑은 거의 없고 소스와 치즈만 들어있는거 같았다. 피자스쿨 특유의 도우맛이 맛있었다. 
예전에 중학교때 두판씩 먹고 그랬는데 ㅋㅋ 11시 넘은 시간이니까 피자스쿨피자가 딱 깔끔하고 부담없어 좋았다. 
갈릭디핑소스도 하나 샀다. 아까 먹던 스벅 민트티도 가지고 나왔다.

둘이서 저거 한판을 다먹었다. ㅋㅋㅋㅋ
다욧은 오늘도 또 먼나라얘기가 되었다.ㅋㅋㅋ
오늘도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니까.....^^




피자를 다먹고 화성산책을 했다. 바로 저문이 창룡문이다!! 
앞에 잔디밭이 넓게 있어서 탁 트인 느낌이 든다. 사진에 아래 검은부분이 잔디밭이다.
역시 화성은 야경이 너무 예쁘다. 난 진짜 화성 너무 좋다. ㅋㅋㅋㅋ


 

창룡문을 따라 있는 성곽이다.
이 성곽을 따라가면 팔달문에 지동시장이 나온다. 지동시장 곱창볶음은 양도 많고 맛있다. ㅋㅋㅋ
팔달문 시장쪽에 푸드트럭 야시장도 열린다는데 다음에 꼭 가보고싶다!!




창룡문 안쪽으로 들어가 보았다.
모두 화성 야경산책 추천해요!! 정말 너무 예쁘다.




창룡문 반대편으로 나오면 열기구 플라잉수원도 보인다.

지금은 늦은시간이라 운행을 안해 멈춰있다. 그래서 큰 달이 떠있는거 같았다. 오오오오
플라잉수원은 가격이 비싸서 못타봤지만 ㅠㅠㅠ 언젠가 한번은 타보고싶다!!! 
수원시민은 조금 저렴하게 탈 수 있다!!!




반대편에서 본 창룡문과 성곽이다!! 진짜 넘나 예쁘다. 조명이 진짜 대박대박이다.
시간이 너무 늦지 않았으면 더 산책하고 싶었는데 너무 아쉽다 ㅠㅡㅜ 이제 집에 들어가야 할 시간이다..




다시 연무대 주차장에 들어가는 길에 찍은 연무대 모습이다. 

화성사진은 모두 타쏘리의 아이폰으로 찍었다. 역시 아이폰 사진이 넘나 예쁘게 잘나온다. ㅋㅋㅋㅋ 


그래도 화성은 예쁜 야경은사진으로 완벽하게 담지 못하는거 같다. 다들 직접 가보는걸 추천한다!!

오늘 넘나 즐거웠던 저녁산책이었다!!!! 아 밤산책인가..ㅋㅋㅋㅋ 시간이 좀더 많았으면 좋았을텐데 ㅠㅠ 

요새 지나가는 시간들이 넘나 아깝다.

화성에는 쓰레기통이 없다. 

너무 늦은시간이라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화장실에도 쓰레기통은 없다!!! 

그래서 피자먹고 생긴 쓰레기는 집에 가지고 와서 분리수거 했다. 다들 내가 만든 쓰레기는 가져가서 분리수거 하세요!!!! 

아무데나 버리면 안돼요~~~ㅋㅋㅋㅋ
갑자기 환경캠페인을 하고 있다.ㅋㅋㅋㅋㅋ


무튼 넘나 기분전환되는 좋은 하루였다. 행복하다.
구럼 이만 총총


(출처 일러스트레이터 임유끼 인스타 imyoukk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