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_REUNGEUNi/맛집&요리

[먹으면서 힐링하기] #4. GS25 편의점 떡볶이 - 죠스떡볶이/떡볶이 급땡길때!!

by 렁으니 2017. 5. 4.





떡볶이는 항상 맛있다. 오늘 국어공부를 하는데 문제에 떡볶이와 떡볶기 중 옳은 표현을 고르는 문제를 풀었다. 세상에 이걸 틀린다면 떡볶이한테 백번 사과해야해!! 생각하며 가볍게 풀었다.ㅋㅋㅋㅋ 다음에 국어 어휘 공부한 것도 정리해서 올릴게요.ㅋㅋㅋㅋ


오늘 저녁에 집에 오는 길에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었다. 떡볶이를 사먹고 싶지만 마땅히 살 곳이 없었고 만들어먹기엔 살짝 귀찮은 날이었다. 흠흠 고민하다가 편의점 떡볶이를 먹기로 생각하고 GS25 편의점에 들어갔다. 떡볶이 ㅜㅜㅜ 오늘은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었다구!!!!ㅠ


꺅!! 그렇게 편의점에서 죠스떡볶이를 하나 샀다. 가격은 2500원!! 순대도 들어있다고 써있었다!! 순대범벅 떡볶이다!!!ㅋㅋㅋㅋㅋㅋㅋ 떡볶이를 사서 집에 오는 길에 너무 늦은 시간이라 나의 뱃살에게 미안해서 철봉에 20초 매달렸다.ㅋㅋㅋㅋ 나의..한계.. 중고등학교땐 체력장 하면 매달리기는 무조건 1급이었는데 ㅜㅜ 늘어가는 뱃살... 누가 뱃살빼는 좋은 운동 있음 알려줘요~~ㅠㅠ 그리고 누구든 밤에 먹지 마라고 좀 말려줘요 ㅠㅠ

그래도 오늘은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었기에 떡볶이를 개봉했습니다!!!




쫜~~~~ 떡볶이의 개봉 전 자태입니다!! 빨간 사진이 맘에 든다!!ㅋㅋㅋㅋ 떡볶이 is 뭔들 ㅋㅋㅋ


설명인데 잘 안보인다..ㅋㅋㅋㅋ
조리법은 간단하다!!
1. 재료를 다 넣고
2. 선까지 물을 부은 후에
3.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을 돌린다!!!




비닐을 뜯고 재료를 다 꺼낸 후에 떡과 순대를 넣었다.




그리고 건더기 스프와 액상소스를 부은 후에 끓는물을 선까지 부었다. 여기까지하면 거의 다 끝났다. 간단하쥬??


뚜껑으로 용기를 살짝 덮은 후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 돌리면~~~~


짠~~ 요렇게 빨간 떡볶이가 나온다!!


전자레인지에서 바로 꺼낸 떡볶이는 엄청 뜨겁다. 그래서 저는 전자레인지에 데울때 덮었던 뚜껑으로 아래를 받쳤어요 ㅋㅋㅋㅋ 다용도 뚜껑이네요. 좀있다 먹을 땐 앞접시로 썼어요 ㅋㅋㅋㅋㅋ 굿굿??




※총평※

★★★★☆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을 때 먹기 너무 좋다. 맵단맵단한 맛있는 떡볶이를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사서 빠르게 조리해 먹을 수 있어 좋다.
사진에는 순대 양이 적어보이지만 혼자 먹으면 부족한 양은 아니다!! 하지만 떡볶이가 식어갈수록 떡이 조금 딱딱해진다. 전자레인지로 데워서 그런걸까? 무튼 식으면 맛이 없다. 다들 따뜻할 때 먹으세요!! 

1. 맵고 달콤한 떡볶이맛, 2. 순대 추가구성, 3. 간편한 조리, 이렇게 세 가지에 별 하나씩,
그리고 떡볶이는 항상 힐링이기 때문에 별을 하나 더 줘서 오늘 먹은 죠스떡볶이는 별 네개!!!!! 주고싶다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