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_REUNGEUNi/일상

42. 2021 새해 복 많이 받으소~ 🐮

by 렁으니 2021. 1. 1.

 

1. 2020. 12. 25. 3주년 기념일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 2020년이 지나갔다. 2020년은 코로나 때문인지 집에만 있어서 인지 좋은 일도 많았는데도 잘 떠오르지도 않고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간 느낌이다. 그래서 2020년 사진들을 정리해 포토북을 만들었다. 실은 남자 친구와 3주년이라 만든 것도 있다. 사진 정리를 좋아하기도 하고 내 예산에서 가장 잘할 수 있는 게 포토북 만들기라 벌써 두 번째 만들었다. 사진을 정리해 보니까 2020년 많은 일들이 있었구나 느꼈다. 올해는 집콕한 기억밖에 없는 줄 알았는데 중간중간 많은 추억이 있었구나 느꼈다. 그리고 3주년 기념으로 주문했던 도시락 케이크를 먹으며 아주 소소하게 3주년을 축하했다. 도시락 케이크는 알록달록한게 매력인데 너무 진한 빨강으로 주문했더니 이빨이 빨개졌다. 다음에는 조금 연한 색으로 주문해야겠다.

 

 

 

2. 새해 복 많이 받으소 🐮

2021년 새해가 왔다. 매년 동네 공원에서 해맞이 행사를 했었는데 올해는 행사가 없었다. 가족들이랑 일어나서 텔레비전에서 나오는 해돋이 방송으로 새해를 맞이했다. 아래 사진은 텔레비전에 나오는 해돋이 방송인데 제작년에 실제로 가서 봤던 것보다 멋있는 거 같다.

 

 

점심에 떡국을 먹고 이제 혼자 앉아서 내년의 목표를 세우고 있다. 근데 조금 막연하다. 내가 지킬 수 있는 만큼을 해야 할지 아니면 지키지 못해도 진짜 하고 싶은 걸 써야 할지 고민이다. 목표를 몇 개를 세울지도 고민이다. 그러다가 먼저 다이어리를 사자며 다이어리를 폭풍 검색하다가 환경보호를 위해 종이를 쓰지 말고 핸드폰에 적자며 검색을 그만뒀다. 다시 새해 목표를 생각하다가 소 그림도 그렸다. 지금은 블로그 포스팅을 하고 있다.

 

 

올해는 내년보다 더 돈도 많이 벌고 아프지도 말고 다이어트에도 성공하고 싶다. 하고 싶은 공부를 정해서 공부도 하고싶은데 어떤 공부를 할지는 아직 모르겠다. 정단이와 스터디를 하면서 올해는 작년보다 책도 많이 읽고 싶다. 2021년에는 생각하는거 모두 다 이루어지는 해가 됐으면 좋겠다. 지금 생각한 걸로 구체적인 목표를 정해야겠다.

 

2021 행복하소💗 건강하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