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_MEGUSTASOL/일상

#51 스페인 퓨전 아침식사 - 올리브 오일, 하몽, 토마토, 모짜렐라 치즈, 또! 택배 도착, 에어프라이기 - 감자튀김, 스페인의 볶음 라면 맛있게 만들어 먹기

by 정단 2020. 8. 2.

 

7월 30일 

오늘은 어제 오후에 마시려고 남겨놨던 커피를 마시지 않아 남은 커피에 얼음만 동동 띄워서 가져왔다. 커피를 마시면서 성경을 읽었다. 아마 성경도 읽고, 하루 정리도 하고 그랬던 것 같다.

아이패드 충전도 하면서 :)

다 읽고 아침을 먹었다. 오늘은 올리브 오일을 곁들인 하몽과 토마토와 모짜렐라 치즈 아침이다. 

토스트기로 한번 구워준 빵 위에 올리브를 뿌려준다. 그 위에 토마토를 얹어준다. 

그리고 하몽을 얹어준다. 사실 여기가지가 일반적으로 남부 지방에서 먹는 방식이다. (사실 토마토도 갈아서 얹기도 한다) 하지만, 이번에는 생 모짜렐라 치즈도 위에 얹어줬다.

이렇게 먹으면 정말 너무 아침이 맛있다. 치즈가 있으니 스페인 퓨전 아침 식사이다 ㅎㅎ

아침을 먹고, 메일을 확인했더니 갑자기 할 일이 생겼다. 급하게... 화요일에 온 메일이었는데, 이틀이나 지나서 읽어버렸네.. 헐... 급하게 얼른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예전에 했던 연구 관련해서 리포트를 만드는 것이었다. 다행히 과제 한개 할 때마다 작은 코멘트들을 많이 달아놔서 엄청 오래 걸릴 것 같진 않다. 빨리 하고 내일까지 보내버려야겠다.

일을 하는 도중에 택배가 또 도착했다. 써멀구리스와 어제 남자친구가 주문한 펀코 데이풀 피규어가 도착했다!! Yeah~~ 택배가 다 도착했다. 택배 도착은 항상 너무 좋다. 

참고로 써멀구리스 후기? 및 방법은 여기에 올렸지요~

2020/08/02 - [원_MEGUSTASOL/내가 좋아서 하는 아무거나 리뷰] - 국민 써멀 구리스 MX-4 - 삼성 올웨이즈 9 (2018) 도포

 

국민 써멀 구리스 MX-4 - 삼성 올웨이즈 9 (2018) 도포

노트북을 산지가 2년이 넘었다. 2018년에 석사를 하는 과정에서 원래 쓰던 노트북의 그래픽 카드가 고장이 났고, 고치는데 150유로나 내야 했다. 원래 가지고 있던 노트북은 HP였는데, 2009년에 샀고

unomasuno.tistory.com

드디어 점심시간이 되었다. 점심시간에는 냉동실에 있었던 치킨 돈가스를 먹기로 했다. 그리고 나도 에어프라이어가 있으니 헤헷 감자 튀김도 해 먹었다. 통돌이 같은 게 있어서 돌아간다. 진짜 이거 너무 좋다.

치킨 돈가스가 아니라 감자튀김이 메인이다. ㅋㅋㅋㅋ 

옆에 살짝 샐러드도 하고, 스리라차 마요도 소스로 만들어서 푸짐하게 먹었다. 

오늘은 정말 정신없이 일을 했다. 예전에 저장했던 자료들 찾고, 그래프 넣고, 부족한 부분 코멘트 달고, 사실은 오늘 끝내고 싶었지만 ㅜㅜ 생각보다 양도 많고 왜 이렇게 오래 걸릴까.. 일단 챕터 4개 중에 한개를 마무리하고, 내일 최대한 오전까지 해서 보내야지 하는 생각을 했다.

일은 어쨋튼 하는데까지 마무리하고 운동을 했다. 

운동하고 저녁은 라면 ㅋㅋㅋㅋㅋㅋㅋ 저게 이름이 쿠지라이 식 라면이었던가..? 볶음 라면을 자주 산다. 라면을 먹고 싶은데, 한국 라면을 사기가 어려우니. 그리고 저번주 금요일에 만들었던 파스타 가지 토마토 소스가 남았어서 얼려놨던 걸 사용했다. 카레맛 볶음라면과 함께 만들었다.

(소스는 어떻게 만드냐구요? 지난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

2020/07/27 - [원_MEGUSTASOL/일상] - # 45 스페인 지하철, 이탈리아 빵, 소소한 당첨, 스페인 배, 가지 파스타

 

# 45 스페인 지하철, 이탈리아 빵, 소소한 당첨, 스페인 배, 가지 파스타

7월 24일 벌써 금요일이다. 요즘 시간이 왜 이렇게 빨리 가는지 모르겠다. 오늘도 평소처럼 7시반쯤 깼지만, 조금 늦장을 부려서 8시가 조금 넘게 일어났다. 핸드폰도 좀 보고, 조금 누워있고 하다

unomasuno.tistory.com

결과는!! 너무 맛있다. 카레맛 볶음 우동을 선택한게 정말 신의 한수였다. 토마토 소스와 카레맛이 섞여서 정말 맛있었다 음!! 

 

맨날 맛있는 것만 먹고 싶다 헤헷 꿈은 건강한 말라깽이이지만, 현실은 건강한 돼지인가보다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