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_REUNGEUNi/일상

#19. 엄마랑 데이뚜 ~ 미용실 클리닉 / 영화 증인 봤어요 - 병점 라브리지 헤어살롱, 롯시~

by 렁으니 2019. 3. 5.


#19. 엄마랑 데이뚜 ~ 미용실 클리닉 / 영화 증인 봤어요 - 병점 라브리지, 롯시~

오늘은 쉬는 날이예요.

그래서 진짜 간만에 엄마랑 영화를 보러 갔다.

영화는 6시 영화인데 미용실 갔다가 밥도 먹으려고 2시에 나갔다. ㅎㅎ 완전 데이트♡

먼저 항상 가는 미용실에 갔다. 병점 중심상가에 있는 미용실인데 우연히 들어갔다가 미용실 유목민에서 정착생활을 하게 해준 곳이다.

나는 평소에 클리닉 받는걸 좋아하는데 여기는 내가 다닌 미용실 중에서 제일 클리닉 효과를 많이 느낀 곳이다!!!!!
잘못 받으면 젤 돈아까운게 클리닉인데 여기는 돈이 아깝지가 않다. 가격도 50만원 정액권을 끊으면 30프로 해주니까 참 착하다.
나랑 엄마는 여기만 가니까 50만원 정액권을 끊어 놓고 같이 쓴다. (가족끼리는 같이쓸 수 있어요)

만약 머리가 끊어지고 감당이 안된다면 클리닉 한번 받아보세요~
여기는 단계별로 어떤 약이 쓰이지는 하나하나 설명해 주셔서 좋아요! 저는 항상 클리닉은 여기!!!
클리닉을 하고나면 기분이 상쾌하고 머리카락이 가벼워지는 느낌이다.

그리고 마침 3월동안 라브리지 헤어살롱 2주년 기념 감사이벤트를 하고 있었다.
그래서 나가는 길에 선물로 3만 8천원짜리 헤어팩을 선물받았다. 꺄르~
나중에 보니 클리닉 마지막 단계에서 해주신 헤어팩이었다. 꾸준히 사용해서 찰랑찰랑한 머리 만들어야지~
클리닉도 받았으니까 집에서도 관리해서 찰랑찰랑한 머리를 만들어야지!! 잘쓸게요~


오늘 헤어팩을 주신건 이번 3월동안 하는 이벤트였다.
3월 한 달동안 결제 금액대별로 사은품을 주는데
원장님께서 2주년 감사의 의미로 주는 선물이라 문자나 다른 홍보 없이 하는 이벤트라 하셨다.
이런 좋은 정보는 많이 많이 알려야하는데!! 날씨도 따뜻해졌으니 머리하러 오세요~~


미용실에서 나와서 영화시간을 기다리면서 찍은 사진이다.
안에 스푼이 들어있는데 샴푸 후 손에 한스푼정도 덜어내어 두피에 닿지 않게 바르고 기다렸다가 행궈내는 팩이다.

그리고 저녁을 먹고 이제 영화를 보러 갔어요~
저녁땐 초밥과 알탕을 먹었는데 나오자마자 먹느라 사진이 없었...다ㅎㅎㅎㅎ
음식이 나오면 바로 먹어버리니까 먹을때 사진찍는게 젤 힘들다ㅎㅎㅎㅎ


아침 계획은 <칠곡가시나들>을 보는거 였는데
미용실에서 너무 오래 있어서 ㅠㅠ 더 늦은 시간에 상영하는 <증인>을 봤다.
정우성과 김향기가 나오는 영화인데 배우들 연기가 참 좋았다.
내 인생 영화 중에 하나가 <내 머리속에 지우개>인데 차분한 목소리톤의 정우성 연기가 너무 좋다.
내용도 배우들도 참 힐링되는 영화였다. 간만에 쉬는 날을 잘 보낸거 같아 기분좋아지는 영화였다.


영화 속에서 마음에 박히는 장면들이 몇개 있다.
그 중 하나는 영화에서 지우가 "당신은 좋은사람 입니까?"라고 묻는 장면이다.
그때 그 장면이 지우가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하고 있어서 나를 바라보는 느낌이 드는데
나에게 묻는 질문처럼 느껴져 여운이 많이 남는 장면이다.
또 영화 속 순호가 마지막에 한 선택도 내가 저 상황이었다면 어떤 선택을 했을까하는 생각이 들게 한다.
정말 진심은 통하고 진실은 알려지는걸까??
기회가 된다면 봐도 좋을거같은 힐링영화이다.

집에 오니 10가 넘었다 ㅠㅠㅠㅠ 허헝유ㅠㅠ
쉬는 날은 왜이렇게 빨리 지나가는 걸까??ㅠㅠ
넘 아쉽다 ㅠㅠㅠㅠ 낼부터는 또 열공하구 쉬는 날이 오면 열심히 놀아야지!!!!

이제 봄이 온거같다.
근데 날씨는 항상 미세먼지가 최악이다. 다들 마스크 꼭꼭 쓰고다니세요~ 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