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_REUNGEUNi/일상

#17. 일찍 일어나기!!, 습관 만들기!!

by 렁으니 2017. 9. 12.





#17. 일찍 일어나기!!


요즘 나의 목표는 일찍 일어나기 이다!!!
맨날 새벽 5시에 알람이 울린다. 나는 아침에 준비하는 시간이 길어서 일찍 일어나야 아침시간을 활용할 수가 있다. 그렇게 더 일찍 더 일찍 하다보니 기상 목표가 5시가 되었다. 5시에 일어나면 도서관에 가는 시간까지 포함해서 8시에는 도서관에 도착할 수 있다. 그정도면 출근 전까지 충분히 공부하고 갈 수 있다. 굿굿~ 오늘도 기상목표는 5시였다.




아침에 일어나 핸드폰 화면을 캡처한 것이다. ㅋㅋㅋㅋㅋ 5시에 일어났다. 가을이 다가오면서 해가 늦게 뜨기도 하고.. 어제 너무 늦게 자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핑계들을 다 이겨내고 5시에 일어난거 같지만 
실은..... 다시 눈을 감았다 떴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잠깐 눈을 감았다 떴는데 7시 5분 이었다.........ㅎㅎㅎㅎㅎㅎㅎㅎ 밥도 못먹구 부랴부랴 준비해서 9시 좀 넘어 도서관에 도착했다ㅠㅠ 아주 늦은건 아니지만 오늘두 기상목표를 이루지 못해서 넘 아쉽다...... 내가 항상 회사를 그만두고 공부하고 싶다고 그러는데 이렇게 기상시간 하나 못지키면 회사를 그만둬도 내 공부시간을 확보할 수 있을까??? 차라리 독서실이나 스터디를 알아볼까???? 그게 더 공부습관을 잡는데 좋지 않을까??? 공부는 습관이라고 다들 그러니까!!!
누구 나랑 기상스터디 하실 분 있으세요???

진짜 진짜 진짜 진짜 합격하고 싶다.
난 합격할거라고 계속 말하면 언젠가는 합격 하겠지?? 나는 꼭 합격할 것이다.
아직 10도 안됐으니까 공부 더 하다가 자야겠다.
내일은 꼭 일찍 일어나 부지런히 도서관 가야지!!

정신차려 이 각박한 세상 속에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