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_MEGUSTASOL/내가 좋아서 하는 아무거나 리뷰

[리뷰] 이니스프리 리얼 핏 벨벳 립스틱

by 정단 2017. 5. 27.



렁은이랑 치즈불닭먹은 날!

2017/05/20 - [원_REUNGEUNi/먹으면서 힐링하기] - [먹으면서 힐링하기] #07. 수원역 맛집 먹자골목 맛불작전/맛있는 불고기 작전 갔다옴!! + 뽑기성공 독수리 획득!!!


우연히 이니스프리도 세일이어서 먹기 전에 구경갔다. 살 것도 있었고..그래서 곧 다 떨어질 발효 콩 에센스와 그린티 세럼과 리얼 핏 벨벳 립스틱을 샀다. 

에센스 처음으로 40퍼센트 했다. 신기신기 그린티 세럼도 원래 안사려고 했지만.. 에센스만 바르기는 좀 그래서 유명하기도 하고 직원 언니 추천으로 샀다. 가격은 15000원대였다.
발효 콩 에센스는 지금 3통째 쓰고 있고, 그린티 세럼은 처음 쓰는데, 보습에 좋은 것 같다. 바르는 데 깔끔하게 스며든다. 굉장히 가볍다. 왜 유명한지 알겠다. 지금 행사하던데, 사실 분 고고    이니스프리 행사

그리고 리얼 핏 벨벳 립스틱을 샀다!(할인가로 ​​8400원에 샀다)나는 립스틱을 좋아하는데, 특히 매트한 립스틱을 좋아한다. 이니스프리는 지금까지 촉촉한 립스틱이 많이 나와서 사지 않고 있었는데, 벨벳 립스틱이 나왔다. 벨벳 립스틱은 바를 땐 촉촉하지만 마무리가 파우더리한 느낌이다.
나는 5호 햇살 닮은 튤립 레드를 샀다! 저번에 매장에서 테스트를 해 보았는데!!!!!! 아니 색이 너무 예쁜거다. 그래서 세일까지 기다렸다가 샀다 하하하!
​​

   




포장은 무난했다. 우리가 알고 있는 그 이니스프리 립스틱! 디자인은 깔끔하다.
그리고 뜯어 보았더니 예쁜 색이 나왔다.
​약간 핑크 느낌이 들수도 있지만 사실은 토마토 레드다. 오렌지 섞인 레드 느낌? 정말 이름 그대로 튤립 느낌이다. 





최대로 빼 보았더니 이정도! 양은 많지 않지만, 립스틱 다 쓰려면 오래걸린다. 양적고 싼게 장점인 것 같다.

그리고 발색은 립스틱 색 그대로다!!​


이 색! 사진으로 찍으면 약간 핑크끼가 있는 것 같을 수도 있지만 전혀 그렇지 않다!

써 본 후기로 장점은 일단 발림성은 좋다. 부드럽게 잘 발리고, 마무리감은 파우더리 매트한 느낌을 좋아하는 나에게는 좋다. 그리고 지속력도 나쁘지 않은 것 같다.

단점은 입술에 낀다 ㅋㅋㅋ 시간이 지나면서 각질이 조금 부각이 되면서 각질에 끼는 게 단점이다.

이 색 정말 이쁘다 그래서 인기 많은 것 같은데, 누구에게나 다 잘 어울려서 그런 것 같다. 먼저 매장가서 테스트해보고 한달에 한번씩 꼭 세일을 하니깐! 세일 기간 노려서 사면 될 것 같다!!!

새로운 립스틱 너무 좋다 헤헤헤헿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