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_REUNGEUNi/취미부자

16. 코바늘 독학 유튜브 추천 ① - 뽀끼언니

by 렁으니 2020. 11. 3.

 

 

지난여름 친한 언니의 추천으로 시작하게 된 코바늘을 지금까지도 꾸준히 하고 있을 줄은 몰랐다.
이렇게 꾸준히 할 수 있었던 것은 유튜브의 도움이 컸다. 유튜브 영상들이 수세미 만드는 법을 엄청 자세히 알려주셔서 코바늘을 처음 하는 사람도 유튜브를 보며 수세미 만들기를 도전할 수 있다!!

유튜브에 코바늘 수세미를 검색하면 정말 다양한 디자인들이 나온다. 생각보다 훨씬 다양하다. 코바늘 유튜버는 정말 많은데 그 중에서 자주 보는 유튜버 선생님은 뽀끼언니이다. 뽀끼언니는 천천히 설명해 주셔서 좋고 동시에 설명을 자막으로 넣어주셔서 편하다. 그리고 디자인이 매우매우 다양하다.

제가 만드는 수세미 중에 뽀끼언니 수세미가 정말 많아요. 그 중 뽀끼언니 영상 두 개 추천해 드릴게요 :)

 

1. 호빵 수세미

 

코바늘 수세미 만들기를 처음 시작할 때 꼭 만든다는 호빵 수세미이다. 나도 처음 만든 수세미가 호빵 수세미이다. 호빵수세미는 배우기 제일 쉽고 다른 수세미로 응용하기 쉽다.

코바늘 수세미를 시작한다면 호빵 수세미 강추합니다!!!

 

 

호빵수세미는 사용하기 편해서 지금도 자주 만든다.

 

 

2. 곰돌이푸 수세미

 

진짜 너무 귀엽다... 이게 무슨일이야

뽀끼언니 수세미 영상 중에서는 캐릭터 수세미들이 많다. 정말 금손 인정한다!! 그래서 어려워보이지만 도전했다!!!

 

 

ㅋㅋㅋㅋㅋㅋㅋ 조금 납작하고 통통하다.. 눈 위치도 딱 알려주셨는데 말 안듣고 다른데다 만들었더니 곰돌이 푸는 아니고 그냥 곰이 되었다. 다음에 만들면 더 잘듣고 잘 따라해서 만들어야지!! 만드는 방법은 거의 한길길뜨기만 하기 때문에 잘 따라하면 어렵지는 않다.

곰돌이 푸를 만들면서 타원형을 만드는 기술을 배워서 블루투스 이어폰 케이스를 만들때 써먹었다. 이렇게 응용하는 것도 재미있다!!

 

12. 코바늘로 LG 톤프리 블루투스 이어폰 케이스 만들기 / 코바늘 이어폰 주머니 / 코바늘 케이스 /

남자 친구에게 1000일 기념일 선물로 블루투스 이어폰을 선물로 받았다. 하얗고 예쁘고 너무 좋은데 ㅠㅠ 난생처음 생긴 블루투스 이어폰이라 너무 좋고 새 거고 너무 하얗고 예뻐서 왠지 이어폰

unomasuno.tistory.com

 

그밖에도 뽀로로, 핑크퐁, 보노보노, 피카츄 등등 엄청 다양하다. 하리보 수세미도 있는데 다음엔 하리보 수세미를 만들어 보고싶다. 그런데 커플 목도리 뜬다고 실도 사놨는데 그건 언제할까..ㅎㅎㅎㅎ 남자친구한테 봄에 줄수도 있다고 미리 말해뒀다.

 

다음엔 과일수세미 고수이신 유튜버 사랑뜨개 선생님을 소개해 드릴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