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_함께쓰는 이야기/HAPPY TOGETHER

04. 광명 롯데아웃렛 맛집 -미쿡식당/미국가정식/맥앤치즈 먹었다!!

by 렁으니 2017. 5. 17.




광명 롯데아웃렛 맛집 미쿡식당에 가봤다!!


광명 나들이 후기!! 2탄!!!!
이번엔 타쏘리랑 광명에 다녀왔다~ 광명 나들이의 메인은 광명동굴이었다!!! 앞에 이미 올라온 광명동굴 포스팅을 보세요~~ㅋㅋㅋ 타쏘리가 올렸어요!!

2017/05/16  [03. 광명나들이] 광명동굴 갔다!!


그날 점심먹기 전에 광명동굴에서 엄청나게 걸었다. 그렇게 많이 걷지 않은거 같았는데 S헬스 어플이 오늘의 목표를 달성했다고 알림이 떴다. ㅋㅋㅋ 아직 오전이었는데 많이 걸었나보다..ㅋㅋ 특히 전망대를 오를 때 정말 배고프고 힘들었다. 그래도 나는 왜 올라가고 있을까 하면서 올라가서 와.. 너무 멋지다 하면서 내려왔으니까 만족한다!!ㅋㅋㅋㅋ

열심히 걷고 엄청 배고플 때 광명 롯데아웃렛으로 갔다!! 헝 엄청 배고파서 그런지 다리가 후들거렸다ㅠ 오늘의 맛집은 미.쿡.식.당 이다~~ 미리 검색해본 곳인데 미국 가정식을 파는 가게이다. 메뉴중에 맥앤치즈도 있다~~ ㅋㅋ 미국 가정식은 못들어봤는데 기대기대하면서 가보았다.






위치는 광명 롯대아웃렛 5층이다. 아웃렛 안에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다!!! 주차도 편하다~


빛번짐이 심한 사진은 내 핸드폰 갤럭시s6엣지로 찍은거고 선명하게 나온 사진은 타쏘리의 아이폰SE로 찍은 사진이다. ㅋㅋㅋㅋㅋ 내 폰도 사진 잘나온다고 넘나 좋아했는데 아이폰 진짜 선명하구나~ 아이폰 사진 참 깔끔하쥬??

ㅋㅋㅋㅋ 무튼 입구사진이다!! 안으로 들어가 자리를 잡고 앞에 카운터에 가서 직접 주문을 하고 계산을 한다. 음식이 나오면 진동벨이 울리고 다시 가지러 카운터로 간다. 마치 패스트푸드점처럼 주문을 받는다. 다양한 메뉴가 있고 세트메뉴도 있다.

세트는 양이 너무 많아보여서 단품으로 파스타 하나랑 항정살 스테이크, 사이드디쉬로 맥앤치즈, 음료를 시켰다. ㅋㅋㅋㅋㅋ 세트 많다더니 세트만큼 많이 시켰다. 그냥 세트구성이 안맞은걸로~ 음료를 시키면 컵을 주고 원하는 음료를 직접 떠먹도록 한다. 즉 음료는 무한리필 부페처럼 제공된다.
그럼 음식사진 쭉쭉 보여줄게요~~



우리가 시킨 메뉴다. 항정살스테이크, 갈비크림파스타, 맥앤치즈!! 사진찍는다고 쟁반에서 다 빼서 예쁘게 놓았다. ㅋㅋㅋ 음식먹기전에 사진도 찍고 우리 블로거 다된거같다 ㅋㅋㅋ



이게 항정살 스테이크이다. 항정살 고기 식감 자체가 완전 살코기 같지도 안고 비계보다는 단단한 식감이다. 그 식감의 고기가 통으로 나온다고 생각하면 된다. 난 항정살을 좋아해 맛있었는데 그 식감을 싫어하는 사람도 있을 수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소스는 새콤한게 맛있었다. 그리고 옆에 메쉬포테이토.. 진짜 맛있다...ㅜㅜㅜ 저번에 수원역 훌리오 갔을 때도 메인요리보다 사이드 낫쵸에 빠져서 엄청 먹고 오더니 이번에두 사이드로 나온 메쉬포테이토.. 진짜 맛있었다ㅠㅋㅋㅋㅋㅋㅋㅋ



짠~~ 드뎌 맥앤치즈 나왔다!!! 노랗고 고운 자태 보이나요??ㅠㅠ 노란색이 너무 예쁘다 ㅜㅜ 나 진짜 노란색 좋아하는데 ㅜㅜ ㅋㅋㅋㅋㅋ 색깔 감상 열심히 하고 한 입 먹었다. 생각보다 느끼하지 않고 고소한 치즈맛이 느껴졌다. 맛있다~~ 미국 가정식은 진짜 이런 느낌일까?? 먹어보질 않아서 먹는내내 궁금했다.ㅋㅋ


이게 마지막 갈비크림파스타 이다!! 옆에 갈비고기가 있다. 식감은 대패삼겹살 같은데 갈비의 간장양념맛이 살짝 난다. 그래서 음~ 갈비구나 하는 느낌이다. 양도 적당하고 우리가 모두 아는 크림파스타 그맛이었다.ㅋㅋ 다들 그 느낌 알거 같으니 패스한다.


두둥!! 맛집포스팅이라고 마지막에 후루룩 면 들고 있는 사진도 찍었다. 맥앤치즈 사이드까지 포함해 메뉴를 3개 시켜 둘이 먹었는데 양이 많지 않았는지 싹싹 다먹었다 ㅋㅋ 그리고 우린 배고팠으니까 ㅋㅋ 근데 우리가 시킨 음식들이 사진 보면 알지만 야채가 별로 없다. 그래서 메뉴에 샐러드가 많았나보다.. 샐러드 종류가 많더니 그런 의미가 있었다. 담엔 샐러드도 시켜먹어봐야지 ㅋㅋㅋ


메뉴판 사진도 올린다. 실은 찍어 놓고도 잊어버리고 있다가 생각나서 마지막에 올린다. 우리 메뉴판도 찍었다.ㅋㅋㅋ 와 진짜 블로거 다 된거 같다. ㅋㅋ 그런데 찍은걸 잊고 있다니~~ 그래도 마지막에 올렸다.ㅋㅋ 메뉴 참고하세요!!!

이제 맛있게 먹었으니 우리는 광명 이케아로 놀러갔다!! 롯데아웃렛이랑 이케아는 연결통로로 연결이 되어 있어 쉽게 이동할 수 있었다.
이케아에서는 사진을 안찍어서 사진이 없다. 아래사진이 첫 사진이고 마지막 사진이다. 깔깔깔 이케아에서는 구경하느라 너무 바빴다. 이케아 매장은 생각보다 훨씬 커서 다 돌아보지도 못했다.ㅠ 다음에 하루 날잡고 와서 봐야할 것 같다. 이번에는 정리상자 2개만 샀지만 언젠가 독립하게 되면 이케아에 가서 예쁜 가구를 사서 인테리어를 하고싶다.

(이케아 정리상자 후기  #06. 이케아 정리박스 TJENA. 책장정리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