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_함께쓰는 이야기/HAPPY TOGETHER

[파주 나들이 01.] 파주 맛집 따순기미 베이커리 다녀오다!! (say. REUNGEUNEE)

by 렁으니 2017. 4. 29.






원쁠원의 HAPPY TOGETHER 첫 게시글이다. 오늘은 원쁠원 팀 블로그의 두사람이 함께 다녀온 곳을 포스팅한다. 

(say REUNGEUNEE)


MEGUSTASOL과 REUNGEUNEE가 함께 파주 당일치기를 다녀왔다. 당일치기? 이기도 하고 나들이, 야외스터디?? 이런 느낌이었다.

파주에 다녀와보니 파주는 평일에 가는거 보다는 주말나들이로 다녀오면 참 좋을 것 같다.

파주 가면 꼭 다녀오라고 추천받았던 곳이 바로 따순기미 베이커리다. 

오늘은 따순기미에 가서 수박식빵과 한우버거를 먹을 것이다!!





위치는 파주출판단지 안에 있는 이채쇼핑몰 C동에 있다. 큰길가에 있어서 찾아가기 어렵지 않다!!!




노란색 가게 외부가 눈에 확 들어온다 ㅋㅋㅋ 노란색 좋아하는데 외관이 너무 예쁘다 ㅋㅋㅋ 그래서 한장 더 찍었다~





유기농 밀밭이라고 써있다. 그 아래는 밀을 심었을까?? 예전에 가드닝 가게에 가서 저렇게 자루에 식물을 심은걸 봤는데 가게 앞에 배치를 하니까 예쁜 울타리가 되었다.

이제 드뎌 안으로 입장합니다~





따순기미의 대표메뉴는 수박식빵과 한우수제버거이다!!
꺅~~






두둥!! 수박식빵을 올리기 전에 다른 수박빵들을 보여줄게요..^^ 넘나 예쁘다~~~
여기는 수박모양 빵들이 포인트인가보다^^ 아기자기 다 먹어보고 싶다~ㅠㅠ




다음 빵코너로 가면... 더 맛있는 빵들이 많다 ㅜㅜ 베이글 색깔 참 예쁘다 ㅋㅋㅋㅋ 집앞에 이런 빵집이 있었으면 좋겠다 ㅋㅋㅋㅋ 줄줄이 빵사진 보여줄게요..





넘나 맛나보이졍??? 다 못먹구 온게 참 아쉽다.. 또 갈수.. 있을까???



 

빵 사진 정말 많이 찍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때 되게 배고팠는데 ㅋㅋㅋㅋㅋ 이제 빵먹으러 갈꺼예요~ 
베이커리 안에 빵을 먹고 갈 수 있게 테이블이 있다. 우리는 수박식빵과 한우수제버거, 망고크림빵을 샀다.
이제 수박식빵이랑 한우수제버거 보여줄게요 ㅋㅋ 끝나지 않는 빵사진들 ㅋㅋㅋㅋ
두둥!! 이 두빵이 오늘의 주인공 입니다!!





한우수제버거는 냉장고에 보관되어있다. 수박식빵 옆에 호피식빵도 있다.ㅋㅋㅋㅋ 정말 신기한 식빵들이다. 모양에 놀라구 가격에 놀란다. ㅋㅋㅋㅋ 그래두 저절로 손이 가더니 계산을 하구 있다.ㅋㅋㅋ 다른데서는 못먹을 빵이니까 사게된다 ㅋㅋㅋ


테이블로 자리를 옮기고 한우버거를 전자레인지에 데우러 왔다. 버거님 전자레인지로 들어가십니다~








버거를 데우는 동안 수박식빵 한번더 찍었다. 진짜 신기하게 생긴 식빵이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망고크림빵을 잘랐다 ㅋㅋㅋㅋ





싹뚝싹뚝~




짠~~~


안에 망고크림이 들어있는데 겉은 딱딱 고소하고 속은 말랑한데 그 안에 달콤한 망고크림 맛이 나는게 정~~말 맛있었다!!! 정말 또 먹구싶당 ㅋㅋㅋㅋㅋ 한우버거 전에 먹을 에피타이저를 샀는데 메인메뉴만큼 맛있었다 ㅜㅜ 달콤한거 너무 좋아 ㅠ





한우버거 등장!!! 드디어 따끈한 한우버거가 나왔다.



  



반으로 잘라보았다 ㅋㅋㅋㅋㅋ 타쏘리가 자른 햄버거 ㅋㅋㅋ 예쁘게 잘자르지 않았나요?? 그냥 햄버거 같지만 수제버거라 맛있다. 페티가 되게 단단하다 ㅋㅋㅋ 배고파서 그런지 햄버거가 게눈 감춘듯 사라졌다.

빵은 언제 먹어도 맛있다~~~! 냠냠 이제 맛있는 빵으로 배 든든하게 채웠으니 이동합시다!! 

파주 이제 시작이니까 다음 목적지로 서둘러 고고고 ㅋㅋㅋㅋ


   



나오는 길에 캐릭터 마카롱도 보였다 ㅋㅋㅋ 넘 귀엽다 ㅋㅋㅋ 그래두 따순기미에서 젤 귀여운건 수박인거 같다 ㅋㅋㅋ 꺅~~







Photo by  Megustasol a6000

Photo by  REUNGEUNEE  galaxyS6edge

 
 



다음 목적지는 파주출판단지 지혜의 숲이다~ 다음 포스팅 Coming soo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