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_함께쓰는 이야기/HAPPY TOGETHER

[일상]17.04.08.

by 정단 2017. 4. 8.

블로그 시작!


------------------------------------------------------------------------------------------------------------------------------------------------------------------------



맨날 사람들이 하는 것만 보다가 팀블로그를 시작했다.

스킨도 추가하고 카테고리도 추가하고, 폰트를 바꾸고 싶어서 여기저기 검색을 해 보았지만! 결국 실패..ㅋㅋ

좀 더 블로그 익숙해지면 할 수 있을지 않을까..?






----( + 쁠러스 원!!)--------------------------------------------------------------------------------------------------------------------------------------------------



렁으니 쁠러스 글입니다.

예전에 블로그.. 도전해 보았지만 의지부족으로 실패했었어요..ㅋㅋ

하지만 이번에는 예감이 너무 좋네요~ 깔깔깔

같이 하는 동지가 있으니까 강제 블로깅도 되겠죠?? 넘나 즐거울거 같아 기대되네요!!

스킨추가, 카테고리 수정, 폰트 수정.. 나도 다 해보고 싶었지만.....................

글쓰는법도 몰라 방금 배웠어요..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단어도 하나 배웠네요 ㅋㅋ modify 수정하다 바꾸다

저.. 영어 못해요.. 제 카테고리에 공부도 있응께.. 단어공부도 열심히 할게요... 야호야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