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_함께쓰는 이야기/HAPPY TOGETHER

[파주 나들이 02.] 파주 스터디 지혜의숲 도서관

by 렁으니 2017. 5. 3.




앞에 올렸던 포스팅에 이어 올립니다!!

파주 나들이 두번째!! 따순기미 빵집을 갔다가 지혜의 숲 도서관에 갔다. 따순기미 포스팅의 이전 포스팅을 봐주세요!!


[파주 나들이 01.] 파주 맛집 따순기미 베이커리 다녀오다!! (say. REUNGEUNEE)


얼마전 티스토리 블로그 메인에 지혜의 숲 포스팅이 올라온 적이 있었다. 이걸 보고 타쏘리랑 지혜의 숲에 가자고 얘기하게 되었고, 이렇게 오게 되었다.ㅋㅋ 블로그를 시작하고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를 보고, 이렇게 따라 가보기도 하고, 블로그는 재미있다.ㅋㅋ 지혜의 숲 도서관은 파주출판단지 가운데 위치하고 있다. 도서관 안에는 헌책방 가게도 있고(그냥 서점도 있었다.) 지지향 게스트하우스도 같이 있다. 기업에서도 연수로 많이 오는 것 같았다. 바로 옆에는 피노키오 박물관이라는 곳도 있고, 좀 더 일찍 왔으면 볼거리가 많았겠지만, 우리는 너무 늦게 간 탓에 도서관 안에서 구경하고, 계획했던 영어 스터디를 했다.




지하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1층에 올라가면 바로 도서관이 나온다. 도서관이 정말 크고 열람실과 자료실이 나누어져 있지 않아서 사람들이 공부하기도 하고, 책을 읽기도 하는 자유로운 분위기가 좋았다.

도서관 책장이 모두 천장까지 이어져 있었는데, 얼마전 본 미녀와 야수 영화에 나온 야수네 성에 있는 서재같은 느낌이었다. 도서관 맨 끝에 보이는 곳은 식당 같았다. 우리의 목표는 공부야!! 밥 아니야 ㅠㅠ ㅋㅋㅋㅋㅋ 실은 따순기미에서 한우버거를 먹어서 배가 그렇게 고프진 않았다. 햄버거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데 ㅠㅠ 햄버거 먹구싶당....



도서관 한쪽 벽면에는 파주 출판단지에 있는 출판사에서 기증한 도서들이 출판사별로 놓여있다. 자주 들어본 출판사도 있고, 재미있어 보이는 책들도 많다. 출판사들이 많이 있어서 책도 많고 종류도 다양했다.  잠시 도서관 사진 올릴게요~





자세히 보면 책장이 한글 자음 모양으로 되어있다.

신기하고 멋진 도서관이라 여기 저기 구경하고, 옆에 서점도 가보고~ 했지만!! 우린 스터디를 하러 온 것이니까!! 빨리 앉아 스터디를 시작했다. 스터디를 하고 헤이리에 가서 저녁도 먹고, 구경도 하고 할일이 많았다 ㅋㅋㅋ



 우리가 스터디 했던 곳은 가운데 카페가 있어서 얘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이었다. 금요일 저녁인데도 공부하는사람들이 꽤 많이 있었다. 

우리는 영어스터리를 했고, 스터디 자료를 원쁠원 팀블로그 각자 스터디 카테고리에 올려놨다. 오늘 공부한 내용은 4,5형식과 시제부분이다. 오늘 가서 한번더 복습해야지~^^

[영어공부]#5. 4형식, 5형식 동사 정리, 예문

[영어공부] to부정사를 목적어로 취하는 동사

[영어공부] 시제 1_현재, 과거


우리 가서 열공했어요 ㅋㅋㅋㅋ 간만에 다른 곳에 와서 하니까 공부도 잘되고, 혼자하는 공부보다 스터디가 좋다 ㅋㅋ 스터디는 서로 알려주기도 하고, 의무적으로 해야 하는 부분이 있으니까 공부가 된다. 공부하다 보니 8시가 되었고, 우리는 급하게 밥을 먹으러 헤이리로 갔다.....

그런데..... 너무 늦어서 헤이리가 깜깜했다. 문연 가게가 거의 없었다 ㅠㅠㅠ 넘나 기대했는데 넘나 아쉽다........................

하... 그래서 급하게 스파게티집에 가서 스파게티를 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집을 찾다가 너무 지쳐서 사진도 안찍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먹는데 밥이 중하지! 뮛이 중하데!!! ㅋㅋㅋㅋ 하... 막판에 못먹어서 힘들었지만 운전하고 함께 가준 더 피곤했을 타쏘리한테 넘 고맙다 ㅋㅋㅋㅋㅋ 땡큐베리마치 ㅋㅋㅋㅋ



파주나들이 후기!!! -  say. 렁으니

파주 따순기미 망고크림빵 또먹고싶다. 지혜의 숲 너무 좋다. 집앞에 있으면 공부 열시미 할거 같은데... 집앞에 이미 도서관 있지만 거의 안간다 ㅋㅋㅋㅋㅋㅋㅋ 열공.. 합시다 ㅋㅋㅋㅋ 파주출판단지와 헤이리는 주말 낮에 밝을 때 가는게 좋다. 일찍 문닫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