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_REUNGEUNi/맛집&요리

[먹으면서 힐링하기] #3. 수원 인계동 분위기 있는 술집 - '하루' 후기!!

by 렁으니 2017. 4.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벌써 수요일이예요!!!!

실은 저 오늘 목요일인줄 알았는데 점심시간에 언니들이 수요일이라 해서 엄청 좌절했어요 ㅠㅠㅠ

이번주가 하루남았구나 생각 했었는데..... 다르게 생각하면 하루 벌었네요 ㅋㅋㅋㅋㅋ


저 이번주 월요일에 타쏘리랑 만나서 술을 마셨어요ㅋ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수원 인계동에 분위기 있는 술집 안주 맛있는 술집을 추천합니다!!!!!!!!


인계동에 맛난 술집 많이 있지만!!! 저희가 오늘 간 곳은 분위기 있는 술집 하루!!! 입니다~

얼마 전에 사무실에서 갔었는데 조용하고 분위기 있고 특히 안주가 되게 맛있더라구요!!!

술도.. 여기는 보리소주라는 소주가 팔아요. 보리소주가 좀 쎄서 소주에 토닉을 타주는데 진짜.. 넘나 맛있네요 ㅋㅋㅋㅋ


그래서 이날 보리소주에 맛난 안주를 먹으러 갔어요 ㅋㅋㅋ 고고고~~





위치 : 경기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249번길 38

( 지번 인계동 1043-13 동광빌딩 1층)




위치는 수원시청 이랑 홈플러스 사이길로 쭉 가다보면 바로 나와요!!!

수원시청 쫑문쪽으로 해서 옆에 있어요!!!!

길가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역시 월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거리에 사람이 없네요 ㅋㅋㅋㅋ

저희는 많이 마실거 아니니까 내일 생활에 지장 없게 마셨어요 ㅋㅋㅋㅋ





저는 두번째 가는건데 간판이 일본어라 안읽구 포동이네 옆집으로 찾았어요 

옆에 포동이네라는 눈에 띄는 가게가 있어요








이번엔 드디어 메뉴사진을 찍었어요 ㅋㅋㅋㅋㅋ

잊지 않고 찍겠다고 자리에 앉자마자 메뉴 찰칵찰칵 했지만..

사진 편집 능력이 부족해서 일자로 줄줄줄 세워놨네요 ㅋㅋㅋㅋㅋ

메뉴사진들을 예쁘게 모아서 올리고 싶은데 잘 못하겠어요 ㅋㅋㅋㅋㅋ

혹시 메뉴 글씨는 보이는 건가요?? 정말 어렵네요 맛집 포스팅 ㅋㅋㅋ


저 조만간 포토샵 배워요 !!! 그거 배우면 사진 편집 잘하겠죠?

다음 사진들은 정말 장난아니게 편집이 되어있을거예요~

난 포토샵 배우니까요!!







벽에 크게 하루 라고 적혀있어요

일본느낌나는 주점인데 인테리어도 예뻐요



저희는 오늘 나가사키짬뽕탕이랑 주먹밥 구이 먹었어요.

둘다 밥을 안먹어서 배고팠어요ㅋㅋ 안주보단 거의 밥이죠???





먼저 보리소주 나왔어요~~~

물컵크기의 잔에 소주랑 토닉, 레몬이 들어가 있어요.

그래서 소주가 소주같지 않고 향긋해요 ㅋㅋㅋㅋ  과일소주처럼 뒤끝있는것두 아니구 깔끔하고 좋네요



저희는 두잔 마셨는데 첨에 마신게 좀 약한거 같아서

그다음에 마신거는 소주를 좀 더 타달라고 했어요 ㅋㅋㅋㅋ

먼저 타쏘리꺼에 더 탔고, 그거 마셔보니까 끝에 소주향이 살짝 더 느껴지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저두 조금만 더 타달라고 해서.. ㅋㅋㅋㅋ 소주 더타먹었어요 ㅋㅋㅋㅋ

그래도 도수가 낮은 술이 아니니까 조심!!!!!





맑은 소주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 마음이 맑아지는거 같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

저 술꾼 아니예요 ㅋㅋㅋㅋ 그냥 가끔 예뻐보이는거 다들 있잖아요 ㅋㅋㅋ



짠~~~~

술이 먼저 나와서 술 사진만 많네요 ㅋㅋㅋㅋㅋ

이제 안주 사진 보여드릴게요



먼저 기본반찬이 나와요

기본반찬도 술안주로 짱 ㅋㅋㅋ

미역 두접시 먹었어요 



구운 주먹밥이예요.

너무 예쁘죠?? 위에 마요네즈랑 김 뿌려져 있어요.

나가사키짬뽕탕 나오기 전에 구운주먹밥으로 배를 채웠어요




앞접시에 담아서 먹었어요.

구운주먹밥이라 겉이 단단해서 부저지지 않고 옮겨져요.





나가사키 짬뽕탕 나왔어요~

정말 푸짐하죠??? 양도 많고 소주안주로도 딱이예요 ㅋㅋㅋㅋ

국물이 시원해요~~~ 캬~~~~

정말 가성비 짱짱짱





해물도 많이 들었어요, 국물도 칼칼하고 좋네요 ㅎ







짬뽕탕에 들어있는 홍합을 건져먹다보니까 탑이 쌓였어요 ㅋㅋㅋ

굿굿 옆에 해초반찬도 다먹은거 보이시죠???

저희 진짜 싹싹 국물까지 다먹고 나왔어요 ㅋㅋㅋㅋㅋ


정말 저 두번째 가는게 단골될거같아요~

일단 조용해서 너무 좋고

화장실이 나쁘지 않아서 좋고

안주가 푸짐하고 맛있어서 좋아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보리소주..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독한 소주맛을 원한다면 실망할지도 몰라요.

토닉이랑 섞은거니까 보통 소주처럼 캬~ 하는 느낌은 아니예요.





마지막으로 계산할 때 사장님이 주신 사탕 올려요 ㅋㅋㅋ

다음날 아침에 출근하면서 버스정류장에서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발바닥사탕 넘 좋아요 ㅋㅋㅋ







[먹으면서 힐링하기] #2. 수원 권선동 NC 터미널 "수사" 다녀왔어요


[먹으면서 힐링하기] #1. 수원역 맛집. AK몰 훌리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