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_REUNGEUNi/맛집&요리

[먹으면서 힐링하기] #1. 수원역 맛집. AK몰 훌리오

by 렁으니 2017. 4. 10.















안녕하세요


다들 힘나는 월요일 보내셨나요??


기분이 꿀꿀하고 우울할땐 먹는게 최고인거 같아요.


저한테는 집에서 맛있는거 먹으면서 아형(아는형님)보는 게 진짜 최고의 힐링이예요.


뭘해도 먹는거면 당근힐링이긴해요 ㅋㅋㅋ


저는 어제 수원역에 훌리오 가서 맛난거 먹었어요.




수원역 AK백화점 맛집 훌리오








맛집 포스팅이 처음이라 음식사진만 찍고 가게사진을 안찍은거예요.


그래서 버스타고 집에 가다가 다시 가서 가게 사진을 찍었어요.


위치는 AK백화점 6층에 있어요.














파인애플 논알콜 칵테일? 이랑 라임에이드, 레몬에이드를 시켰는데


음료가 먼저 나왔어요.


파인에플 안에 들어있는건 가격이 조금 비쌌는데.. 그래도 한번은 먹어보고 싶어서 시켰어요!!


한번쯤 먹어보면 좋을거 같아요.


나중에 위에 달린 파인애플도 후식처럼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아 생각해보니까 메뉴판을 안찍었네요. ㅋㅋㅋㅋ


저 실은 메뉴 이름도 기억이 안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 맛집 포스팅이니까요.. 이해해주세요



지금부터는 줄줄이 음식자랑 시작할게요!!






















헉헉 또먹구싶다 ㅠㅠㅠㅠ


미트볼이예요 ㅋㅋㅋㅋㅋㅋ


안에 치즈같은게 들었는데 꿀맛.












이건 미트볼 다음으로 나온 나쵸인데요


바로 튀긴거?? 구운거?? 어째튼 직원분이 바로 만든거라 뜨거울 거예요. 


라고 말하셨는데 진짜 따끈따끈한게 진짜 인생맛이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맛있어 ㅠㅠㅠ


사이드처럼 나왔지만 메인만큼 맛있었던 나쵸였어요












두둥!!


드뎌 나온 메인메뉴!!!


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사진만 봐도 다시 생각나는거 같아요 ㅠㅠㅠ


새우랑 돼지고기랑 베이컨이랑 닭고기가 골고루 들어있는데 이걸 소스랑 넣고 또띠아에 싸먹는 거예요.


ㅠㅠㅠㅠㅠㅠ 가운데 초록색 아보카도랑 넣고 싸먹으면 진짜... 하.. 넘나맛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나는 먹는걸 보면 환장을 하는구나... 사진만으로도 힐링되네요











조금 더 디테일한 사진.



















원래 먹다보면 와구와구 먹는 스타일이라 사진을 잘 안찍어요.


먹다가 정신차리고 또띠아에 싸먹는 사진을 한장 찍었어요.


또띠아를 반으로 잘라서 소스를 살짝 바르고 그 위에 돼지고기랑 치킨을 한꺼번에 살포시 얹은 다음


양파를 조금 넣었어요.


그리고 초록색 소스를 고추냉이 올리듯이 살짝 올려주었어요.


그리고 돌돌말아 한입에 와구와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조만간 또 가고싶.. 근데 가격이 좀 있어서 ㅠㅠㅠ 조금 참았다가 또갈래요...ㅋㅋㅋㅋㅋ


또띠아는 리필해달라고 하면 리필해줘요.


한번만 해주는건지 여러번 해주는건지는 모르겠어요


근데 저희는 한번 리필하니까 배부르고 고기도 다먹더라구요





일요일에 간만에 나가서 힐링하고 왔네요 ㅋㅋㅋㅋㅋㅋ


역시 먹는게 남는거고 먹는게 최고야!!!


맛집짱~~~




다들 월요병 극복하고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