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_MEGUSTASOL/내가 좋아서 하는 아무거나 리뷰

[리뷰] 호야 카메라 렌즈 필름(feat. 액정 보호 필름)

by 정단 2017. 4. 15.

소니 카메라를 면세점에서 한달 전에 사고 나서 고이고이 가지고 다니다가 렌즈 필터와 액정필름이 있다길래! 검색을 해 보았다.

렌즈에 필터를 씌우는 이유는 렌즈 보호와 사진의 선명도라고 한다! 그리고 무엇보다 그냥 들고 다니면 불안하다.. 액정도 마찬 가지로.

가장 가성비가 좋은 거는 호야 렌즈 필름이라고 하길래, G마켓에서 주문함. 무료배송이랑 또 액정필름까지 함께 주문할 수 있는 곳으로 해서 총 20,340원 들었다. 금요일에 주문을 해서 수요일에 도착한 듯!

참고로! 렌즈 필터 구경을 선택 해야 하는데, 렌즈에 다 적혀있다. ​


렌즈 왼쪽에 보면 작게 ​40.5​라고 적혀 있는데, 그게 렌즈 구경이다. 그래서 40.5mm로 사면 된다.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고 렌즈마다 다르니 잘 보고 선택하면 될 듯!

오자마자 뜯어버려서 박스샷은 없지만..ㅎ


그리고 기대하는 마음으로 렌즈를 열심히 끼웠다. 렌즈를 닦고 아귀를 맞춰서 돌려서 끼면 된다.​​​​​​​​​​​​​​​​​​

렌즈의 모습!





그리고 렌즈 뚜껑 까지 닫은 모습! 끼운 전후 모습 차이는 크게 없다.



그리고 사진을 찍어 보았다






하하... 정말 자세히 집중해서 보지 않으면 모를 정도의 차이이다. 아주아주아주 좀 더 선명한 느낌..? 사실 큰 차이는 바라지 않았고, 보호용! 가성비도 좋다 하니! 사진도 더 잘 나오면 좋고! 그래서 뭐.. 만족..한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feat. 5000원 추가해서 산 보호필름. 액정보호필름은 중요하다. 왜냐면 내 손에 들어오면 다 망가지기 때문에 다 보호해줘야 한다 하하


메이커가 있는 건 아닌 것 같고 이것도 보호용!

구성은 젖은 천과 마른 천 그리고 액정필름으로 되어 있었다.
젖은 천으로 열심히 닦고 마른천으로 전부 먼지와 물기를 없애 준 다음 필름과 액정을 맞추어 1번을 떼어서 슬슬 붙인다음에 2번을 이쁘게 떼어 내면 된다. ​​​


사진상으로는 크게 티나진 않지만! 붙이고 나서 너무 행복했다
앞으로 사진 열심히 찍어야집.

MEGUSTASOL 개인 블로그(사진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