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_REUNGEUNi/리뷰

남자친구 기념일 선물 - 출근용 가방 '쌤소나이트레드 BRILLO 크로스백 BLACK 30S09003'

by 렁으니 2021. 10. 4.



얼마 전 남자친구 기념일 선물로 쌤소나이트 레드에서 출근용 크로스백을 구입했다.
남자친구가 작은 크로스백을 항상 메고 다녔는데 많이 낡은거라 항상 신경쓰였는데 이번에 기념일을 핑계로 하나 구입했다!! 남자친구한테 선물을 자주 하는 편이 아니라서 오랜만에 주는 선물이다. 이번 선물은 남자친구가 기쁘게 받아줘서 성공한 선물이다.

쌤소나이트레드 BRILLO 크로스백 BLACK 30S09003


남자가방을 잘 몰라서 어떤거를 사야할 지 고민이었는데 어느 블로그에서 봤던 '직장인은 샘쏘나이트!!'라는 글을 보고 샘쏘나이트에서 샀는데 좋은 선택인 거 같다.
처음 봤을 때 앞부분에 사선 지퍼 포인트가 맘에 들었고 가방 안쪽에 수납이 많은 것도 좋았다. 나중에 가방을 받고 나서 천 재질도 맘에 들었다. 색은 검정은 아니고 검정에 가까운 어두운 회색이다.


앞뒤 모두 깔끔하다. 정말 무난한 직장인 데일리백으로 좋아보인다. 크기도 남자한테 적당하다.


사선 지퍼 옆부분, 가방끈에 쌤소나이트가 적혀있고 지퍼에 red가 적혀있다. 모두 가방이랑 같은 색으로 적혀 있어서 남자친구가 메고 있을 때 눈에 많이 띄지 않았다. 진짜 아주 깔끔깔끔한 스타일이라 정말 맘에 든다. 천도 탄탄해서 이거저거 넣어도 각이 딱 잡힌다. 각이 살아있는 가방이 참 좋다 ㅋㅋㅋㅋ


여기는 뒷면 주머니이다. 자석단추가 달려있고, 자주 꺼내는 물건을 넣기 좋다.


안쪽에도 이렇게 수납이 많다. 선물하고 나서 남자친구 가방을 슬쩍 봤는데 가방 안에 펜이랑 이저거저 엄청 잘 정리하고 다닌다. 주머니가 많으면 다 활용하게 되나보당 :) 왠지 뿌듯하다.


나는 백화점 쇼핑몰에서 주문했는데 백화점 쇼핑몰에서 주문하면 장점이 선물포장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선물포장을 부탁드렸더니 더스트백에 쇼핑백까지 함께 보내주셨다. 더스트백에 넣었더니 뭔가 진짜 선물하는 느낌이 든다.

선물로 사는거면 백화점 쇼핑몰에서 사는 걸 완전 추천한다!!!


쇼핑백에 담았는데 위에 뚫려있는 구멍이 왠지 허전하다. 그래서 집에 있는 굵은 리본을 찾아서 리본을 묶었다.


짠~ 일부러 노린 건 아닌데 빨간색 리본이 있어서 빨간색 리본을 묶었다. 뭔가 상표랑 쇼핑백 손잡이랑 잘 어울리는거 같닿ㅎㅎㅎㅎㅎ 찰떡같다.

남자친구 가방이 오래되서 항상 맘에 걸렸는데 기념일에 맞춰서 새 가방을 사서 넘 기분이 좋다. 남자친구도 좋아했고, 이번 기념일 선물은 우리 둘 다 맘에 드는 선물을 고른거 같다. 히히 이번 기념일 선물은 성공이다 :)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