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_REUNGEUNi/리뷰

[카카오톡 선물하기] 록시땅 시어버터 핸드크림 & 립 세트 후기

by 렁으니 2021. 1. 27.

 

 

진짜 진짜 오랜만에 글을 쓴다. 1월 1일에 열심히 글을 쓰겠다고 새해 첫 글을 올렸는데 그리고 거의 한 달이 지나서 두 번째 글을 쓰고 있다. 지난 포스팅에 달린 새해 인사들에 답글을 달고 싶지만 너무 늦어서... 답글을 다는 것도 너무 민망하다 ㅎㅎㅎ ㅠㅠ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도 오랜만에 보는 댓글에 너무 반가웠어요 :)

지난 생일에 카카오 선물하기로 핸드크림을 선물 받았다. 겨울이라 손도 입술도 건조했는데 마침 립밤도 사야 해서 선물을 받고 너무 좋았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옵션도 직접 고를 수 있고 주소도 직접 적으면 되니까 편리하다. 요새는 생일이면 카카오 선물하기로 선물을 많이 주고받는 거 같다.

 

 록시땅 시어 버터 핸드 크림 & 립 세트 

 

 

구성은 동일한 핸드크림이 들어있고, 스틱 립밤과 튜브형 립밤 중에 고를 수 있다. 나는 입술이 많이 건조한 편이라 평소에도 튜브형 립밤을 좋아해서 튜브형 립밤을 골랐다. 그리고 주소를 입력하고 하루 만에 택배가 집으로 도착했다.

 

 

택배 상자에 선물 포장이 된 핸드크립과 립밤이 들어있다.

 

 

시어버터 핸드크림은 용량이 30ml이고, 립밤은 12ml이다. 둘 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크림이다. 시어버터는 보습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에 적은 양으로도 큰 보습효과를 얻을 수 있어 건조한 피부에 좋다. 몇 년 전에 동네 도서관에서 천연 화장품 수업을 들었었는데 그때 배운 보람이 있다.

 

 

핸드크림을 짜보았다. 택배 오자마자 뜯었더니 차가워서 꽉 짜도 잘 나오지 않는다. 사진에는 아주 꾸덕해 보인다. 시어버터는 차가운 곳에서 꾸덕하게 굳고 피부의 열이 닿으면 부드러운 오일 제형으로 변한다. 딱 버터 느낌이다.

 

 

손으로 슥슥 문지르면 부드럽게 발린다. 스며들기도 금방 스며든다. 역시 록시땅 핸드크림은 좋다!! 역시는 역시!!
요즘 집에서도 밖에서도 손을 자주 씻으니까 손 씻을 때마다 열심히 발라야겠다.

 

 

립밤도 손에 짜보았다. 질감은 약간 바셀린 같은 느낌이다. 역시 립밤도 아주 촉촉하다!! 요즘 입술이 건조해서 자꾸 뜯는데 건조할 때마다 열심히 발라야겠다. 립밤이나 핸드크림은 겨울에 더 자주 쓰게 되니까 겨울 선물로 완전 추천한다!!! 입술이 많이 건조한 편이면 스틱형보다는 튜브형 립밤을 더 추천한다.

 

 

이렇게 한 손에 쏙 들어간다!! 간만에 촉촉한 록시땅을 쓰니까 아휴 넘 좋다!! 선물 받은 핸드크림 다 쓰고 빨리 월급을 받아서 록시땅 핸드크림 또 잔뜩 사서 쓰고 싶다. 록시땅 핸드크림 립밤 촉촉해요!! 추천합니다 :)

그리고 선물 감사합니다!!♥

 

 

 





댓글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