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_REUNGEUNi/정보들

여름대비 다이어트 시작!! - 초간단 운동어플 <30일 만에 체중감량>

by 렁으니 2019. 2. 26.

여름대비 다이어트 시작!! - 초간단 운동어플 <30일 만에 체중감량>

우리 블로그는 나랑 단이랑 둘이서 함께쓰는 블로그이다.

나는 한국에 있고 친구는 스페인에 살고 있다. 우리는 블로그로 서로의 안부를 확인하는데
얼마 전에 엄청난 햄버거를 왕창 먹은 단이의 포스팅을 보고 다이어트를 결심(?)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잉?? 뭔가 이상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내가 먹은거도 아닌데 내가 다이어트를 결심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날씨도 따뜻해지고 여름을 대비하려면 지금부터 틈틈이 다이어트를 해야하지 않을까?? ㅎㅎ

이상한 논리 투성이 ㅎㅎㅎ

이게 바로 그 엄청난 햄버거 포스팅이다!!!! 스페인 햄버거는 크기부터가 다른거 같다!!! 
----> 2019/02/23 -[일상] 스페인 생활 #4

무튼 2019년 첫 다이어트 결심이다!!!

그래서 설치한 어플이 <30일 만에 체중감량> 어플이다.


플레이스토어를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어플이다.
검색하면 바로 상위에 뜨는 어플인데 실은 이전 버전도 깔아서 도전했지만 4일만에 끝났었다....ㅎㅎㅎㅎㅎ
이번에는 꼭 30일을 채워서 예쁜 몸은.. 바라지 않고 가벼운 몸이 되어보고싶다!!!ㅋㅋㅋ


나는 다이어트 할때 가장 중요한게 배부른 채로 자지 않는거라 생각한다!!! 주관적인 내 생각이다.

배부른 채로 잠이들면 소화가 안되서 답답하고 살도 찌고 다음날 아침에도 입맛이 없다.
아침을 안먹으면 금방 배가 고프고 그렇게 점심을 먹으면 많이 먹게 되고 속이 답답하고 악순환이다.

다이어트가 아니더라도 자기 전에 공복은 생활리듬에 좋다 생각한다.
공복으로 잘때 이 어플처럼 가벼운 운동이 좋다!!
운동 너무 싫은데 이건 가볍게 따라하기 좋다 ㅎㅎ
이렇게라도 하면 살이 빠지진 않아도 찌지도 않겠징 ㅎㅎㅎㅎㅎ
운동을 열심히하는 단이가 들으면 풉하고 웃을거같다.


이렇게 30일마다 운동 프로그램이 정해져있다.
그리고 하루 프로그램을 다 하면 그 다음날 프로그램이 열린다. 그래서 매일매일 조금 다른 운동을 할 수있다.
미리 사이버 트레이너가 동작을 알려주고 따라하면 된다!! ㅋㅋㅋ
사이버 트레이너라니!! 정말 미래 사람같다 ㅎㅎ 갑자기 왜 요정컴미가 생각나지 ㅎㅎ 추억의 어린이 드라마 :)



1일째 운동이다. 이 정도면 누구나 할 수 있다. 나도 할 수 있는 수준의 가벼운 운동이다!!
하지만 마지막 날은 운동 시간도 두배로 운동 강도로 더 높아진다 ㅠㅠ 꾸준히 했다면 나도 그만큼 할 수 있겠지???ㅎㅎ
꼭 30일은 완성해서 후기를 남겨야겠다!! 저번처럼 4일만에 끝내지 않고 꼭 30일을 채워야지!!!
곧 여름이다아!!!! 금방이다!!!! 다욧다욧!!

이 어플에 좋은 점은 단순히 운동만 보여주는 어플이 아니고 
식단 계획을 세울 수도 있고 메인 운동 외에 간단한 스트레칭도 할 수 있는 점이다.


미우새에서 김종국이 먹는 것까지가 운동이라고 말했듯이 식사조절도 하면서 운동하는게 당연히 효과적이다. ㅎㅎ
음.. 난 그냥 일단은 저녁에 안먹는 것부터 시작해야겠다.
건강을 위해서!! 먹는건 먹을래!!ㅎㅎ 이게 다욧이 될까 ㅎㅎㅎ 내가 말하고 내가 하는 다이어트인데도 이상한 다이어트이다.ㅋㅋㅋㅋㅋ 후기 꼭 남길게요 ㅎㅎㅎ 내가 빠지면 다들 할 수 있어요.


식단관리 메뉴이다. 이렇게 생겼어요.

이제 날이 풀린게 느껴진다. 다음달 중순엔 산수유 축제도 한다고 한다. 꽃이 핀다니 ㅎㅎㅎ 시간이 빠르게 지나간다. 아까운 시간 하루라도 빨리 결심하고 실천해야지!!!
올해 하는 모든 일이 잘풀려라!! 화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