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_REUNGEUNi/소소한 재테크

1. (부업) 셔터스톡 가입- 내가 찍은 사진들로 돈벌기, 수익창출!!(shutterstock)

by 렁으니 2020. 4. 1.

 

 

요즘엔 소소하게 돈을 벌 수 있는 부업들이 찾아보면 참 많다. 전에 핸드폰 잠금화면으로 돈 버는 어플을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내가 찍은 사진들로 돈을 벌어보려고 한다!!!

셔터스톡은 내가 찍은 사진을 올리고 내가 올린 사진들은 사람들이 구매하면 돈을 벌 수 있는 사이트이다. 구매하는 사람은 스트리밍 사이트처럼 월정액을 내고 사진을 구입하고, 사진을 올린 기고자는 사람들이 자신을 사진을 구입할 때마다 조금씩 돈이 입금된다.

나는 음식사진 찍는 걸 좋아해서 핸드폰에 음식 사진이 한가득이니까 음식 사진을 올려보자!!!
하며 셔터스톡에 가입했다!!

 

 

셔터스톡 홈페이지이다. 전문가 솜씨가 뿜뿜 나오는 사진들을 보고 조금 위축이 되었지만
그래도 도전하기로 마음 먹었기 때문에 가입했다!!

 

 

셔터스톡은 10억 개 이상 다운로드하고 있고, 백만 명 이상의 기고자가 있고, 3억 개 이상의 이미지를 보우하고 있으며, 150개 이상이 국가에서 사용하고 있다.

사진을 판매하는 기고자로 가입하기 위해서
사이트 오른쪽 위를 보면 가입하기가 아니라 '콘텐츠 판매'를 누른다.

 

 

이름
사람들에게 표시되는 이름
메일주소와 암호를 입력하고 다음을 누른다.

간단하게 가입이 끝났다!!!!
자세한 프로필을 가입 후에 프로필 작성을 할 수 있다.

 

 

그리고 바로 이미지를 업로드할 수 있다.

하지만 이미지를 입력하고 바로 판매가 가능한 게 아니라 검토와 승인을 거쳐 승인이 완료된 사진만 판매가 가능하다.

 

 

이미지를 업로드하고 영어로 간단하게 설명을 적고 카테고리와 키워드를 설정하면 업로드가 완료된다.

 

 

사진의 용량은 4M 이상이 용량을 업로들 할 수 있다. 그 이하의 낮은 화질은 업로드가 불가하다.

 

 

가입하고 바로 핸드폰에 있던 사진들을 고르고 골라 11장을 업로드했다. 지금은 승인 보류 중으로 나오고 검토기간은 최대 5일이 걸린다고 한다. 지금은 코로나 19 때문에 조금 더 걸릴 수 있다는 안내문구가 나왔다.

사진을 올리고 다른 블로그의 글들을 보는데 어떤 사람은 17개를 올려서 모두 다 떨어졌다고 하고, 어떤 사람은 11개 중에 2개만 승인을 받았다고 한다. 세상에 쉬운 일은 없구나 ㅠㅠ 조금 떨리기도 하고 빨리 결과가 나왔으면 좋겠다. 꾸준히 올리다 보면 사진이 많아지고 사진을 많이 올릴수록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하니 일단 이번 달 목표를 100개로 잡고 도전해보아야겠다!! 화팅!!!

+ 그리고 셔터 스톡 핸드폰 어플로 있어서 핸드폰으로 바로 사진 업로드도 가능하다.

 

셔터스톡 가입링크
https://submit.shutterstock.com/?ref=262489126

 

사진, 동영상 클립, 일러스트 및 벡터 판매 | Shutterstock

Shutterstock은 아티스트와 창작자를 위한 글로벌 마켓플레이스로, 로열티 프리 이미지, 동영상, 벡터 및 일러스트를 판매할 수 있습니다. Shutterstock은 여러분의 눈을 통해 세상을 바라봅니다.

submit.shutterstock.com

 

 

 

#3 6개월 안에 천만원 모으기

지이이이인짜 오랜만에 유투브 리뷰를 한다. 어제 유투브의 알고리즘에 걸려서 경제 관련된 동영상들을 보다가 어떤 분이 경제 관련 도서 "6개월 만에 천만원 모으기"라는 책을 추천하였고, 이 책은 EBS에서 직접..

unomasun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