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_함께쓰는 이야기/HAPPY TOGETHER

12. 애드센스 수익 100달러 달성!! 고생했다 우리들!! - 우리끼리 파티

by 렁으니 2020. 8. 19.

 

 

블로그 개설 D+1229

2017년 4월 8일에 정단이와 함께 블로그를 시작했다. 항상 생각하지만 혼자 했으면 이렇게 오래 못했을 거 같다. 중간에 잠깐 쉬기도 하고 했지만 그래도 꾸준히 올린 글이 300개가 넘었다. 블로그 처음 시작할 땐 정단이가 한국에 있어서 같이 놀러다니고 맛집에 다니고 올리는 글들이 많았다. 그리고 서로 멀리 떨어져 살게되면서 블로그엔 각자의 일상을 올렸다. 이제는 블로그로 근황을 알 수 있으니까 좋다. (실은 카톡도 자주한다.) 뭔가 이렇게 회상하니까 아련아련하다~

그리고 드디어!! 애드센스 수익이 100달러가 넘었다!!

오래 걸리긴 했지만 하다보니 100달러가 되었다. 뿌듯하다 ㅠㅠ 그래서 어제는 정단이와 함께 영상통화를 하며 맥주를 마시기로 했다. 코로나 상황과 참 잘어울리는 언텍스 술자리이다. ㅎㅎ 미리미리 편의점에 가서 맥주를 사왔다. 요새는 편의점에 가면 다양한 수제맥주들이 판다. 왠지 한국에만 파는 수제맥주를 정단이에게 보여주고 싶었다. 맛있는 과자도 2개나 샀다. 편의점은 언제나 사랑이다.

 

 

 

 

 CU편의점의 PB상품인 '리틀치즈큐브' 치즈과자와 내가 좋아하는 참크레커를 샀다. 참크레커는 2+1이다.

 

 

 

 

과자를 먹다가 남길까봐 뚜껑있는 통에 과자를 담았다. 너무 늦은 시간이고 맥주안주니까 가볍게 먹는게 목표였다!!!

 

 

 

 

그리고 예쁜 유리잔을 꺼냈다. 한참을 고민하다 꺼낸 유리잔이다.

 

 

 

 

오랜만에 책상을 정리하고, 얼마전에 선물받은 디퓨져로 책상을 장식했다. 오늘 마실 맥주는 "핸드 앤 몰트 상상 PALE ALE"이다. 맥주디자인이 내가 좋아하는 노랑색과 주황색이다. 그리고 달콤한 과일맛이 난다고 해서 샀다.

 

 

 

 

영상통화를 하기 전에 마지막으로 사진을 찍었다. ㅎㅎ 열심히 정리하고 꾸며서 정단이에게 보여주려고 핸드폰 거치대를 유리창 위쪽에 붙였는데 뚝떨어졌다. ㅠㅠ 그래서 책상 위에 핸드폰 거치대를 달아서 정단이한테 정리한 책상을 보여주지 못했다.. 이제 사진으로 보여줘서 다행이다. 그리고 이제 페이스톡을 걸었다. 나름 조촐하지만 애드센스 100달러 달성 기념 파티다. 무려 4시간이나 통화하고 떠들었다. 둘이 얘기하면 이렇게 할 얘기가 많다. 나는 맥주를 마시고 정단이는 와인을 마셨다. 

 

 

 

 

 

맥주 따르기 잘못된 예. 얘기하면서 맥주를 따르니까 거품이 반이 되었다. 상상페일에일은 맥주 색이 조금 진하다. 그런데 쓴 맛은 거의 없고 달고, 가벼운 맥주이다. 

언제부터 마셨는지는 기억이 나지 않지만 마시면서 얘기하다가 새벽 3시에 잠들었다. 맥주 한 캔으로 거의 4시간을 마셨다. 요새는 주량이 많이 줄어서 못마시겠다. 오랜만에 맥주마시면서 얘기하니까 좋았다. 다음엔 내가 아침에 마시고 정단이가 밤에 마셔야지. 앞으로도 열심히 해서 1000달러 만들자!!! 뽜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