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_REUNGEUNi/공부 중

#14. 두둥 국가직 공무원 시험본 날!!! 후기+ 2019년 국가직 공무원 시험문제 & 답 // 넘나 떨리는 날 ㅠㅠ - 국가직 공무원 시험 후기

by 렁으니 2019. 4. 6.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가직 시험을 봤어요..........ㅎㅎㅎㅎㅎㅎ
쩜쩜쩜에서 내 맘이 느껴지나요???

저 실은...
잘봤어요~~ 꺄르꺄르!!!!!!! 키키키키 :)
이제 곧 공무원이 될 거 같아요!!!! ㅋㅋㅋ
국어 공부 포스팅을 꾸준히 해보고 싶었는데 공무원이 임용된 후에도 꾸준히 올리려 노력할게요!!!!
블로그에 올리던게 공부에 많이 도움이 됐어요 히히





 

 






버튼 꾹!!! 지이이이이잉이ㅣ이잉~~~~~
 
 

 

 

아악!!

 

 

 

 

저렇게 쓸 수 있었으면 얼마나 좋았을깧ㅎㅎㅎㅎ 너무 아쉽다 ㅎㅎㅎㅎ

저 실은..... 합격점수랑 많이 멀어요.... 넘나넘나

아직은 내 점수가 터널 입구에 있나보다 ㅎㅎㅎ 아마 이 터널은 대관령 터널인 것 같다. 어디가 끝일지 모르겠다.
다들 다음에 잘하라고 토닥토닥 해주셔서 감사하다. 저녁쯤 되니까 정신이 든다.

이제 진짜 나의 시험후기를 쓴다.
와...... 나 어뜨카지 ㅠㅠㅠ 

내 체점점수는
국어 90
영어 50
한국사 80
컴퓨터 일반 50
정보보호론 60
이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터널 입구 맞죠??? ㅠㅠ
또르르....

실은 오늘...... 답안지를 밀려썼다...

오늘 나의 시험전략은
마킹시간을 줄이기 위해 바로바로 마킹하기와
영어를 워낙 못해서 마지막에 영어를 푸는 것이었다.

영어를 제외한 모든 과목을 다 풀고 마킹까지 했는데
마지막에 영어를 푸는데 오잉.... 영어 자리에 마킹이 되어있는 것이었다..... ㅠㅠㅠ
힝...... 영어자리를 비우고 마킹해야하는데 다 한 칸씩 땡겨서 마킹을 해버린거다 ㅠㅠㅠㅠ 망해썽 ㅠㅠㅠ  하... 머리가 하얘지는게 어떤건지 오늘 알았다.... 휴...
시간은 없고 그때 멘붕이 오더니 영어가............ 공부할 땐 저렇게까지 낮지는 않았는데 ㅠㅠㅠㅠㅠㅠ
내 목표점수는 영어 70이상이었는데 ㅠㅠㅠㅠ

에휴...... 그리고 또 하나의 골칫거리 컴퓨터일반........
ㅠㅠㅠ 실은 알바하고 자격증 공부하고 띵가띵가 놀다가 1월 돼서야 제대로 공부를 시작해서 정보보호론은 아직 못봤다.
근데!!!!! 왜!!!!!! 한 번도 안 본 정보보호론보다 3개월 공부한 컴퓨터 일반이 점수가 낮을까?????

영어랑 컴퓨터 일반만 잘했어도........

이런 후회 하지 말아야지......
저녁 될때까지 지방직 시험 남은 2달동안 더 열심히 하자고 다짐했다!!!! 좋은 생각만 하자잉!!!

컴퓨터 공부 더 열심히 하고 영어 공부 더더더 열심히 하고 다른 과목들도 틀린거 확인하고 열심히 공부해서 6월엔 더 잘봐야지!!!!!

화이티잉............ 잠깐 울게요... 주륵.... ㅋㅋㅋㅋ
다독다독 해주는 주변사람들이 참 고맙다.
나보다 더 내 눈치를 보고 있는 사람들이 참 ㅋㅋㅋㅋ 많다 ㅋㅋㅋㅋㅋ 그래그래 더 열심히 해야지!!!
잠깐..... 나 혼자 있을게요 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하루종일 이런 상태다.
좋았다가 슬펐다가 공부의지 폭발하다가 우울해지고 멍때리고 ㅋㅋㅋㅋㅋㅋ

이러기엔 합격점수랑 많이 차이나는거 알지만.......그래도 생각보다 너무 낮게 나온 영어랑 컴퓨터 일반이 너무 충격적이다.

 

어디에 넣어야 할지 몰라서 넣은 시험지 인증샷


사람들이 그러는데 올해 공무원 시험 쉬웠대요!!
저도 국어랑 한국사는 어렵지 않았어요!!!!

혹시 풀어보고싶은 분들을 위해 사이버국가고시센터에서 시험지와 정답을 다운받아왔어요~~~ 히히
필요하신 분은 다운받아 사용하세요!!!
저는 오늘 이제 전산직 합격컷 좀 찾아보려구요 ㅎㅎㅎ
마음을 다잡아야지!!!
모두 화팅화팅!!!!!
올해 셤 오늘이 시작이니까 다들 맘 단디 잡아요!!!(실은 나에게 하는 말 ㅋㅋㅋㅋㅋㅋㅋㅋ)

 

 


 

2019년 국가직 공무원 시험 문제와 정답

2. 2019년도 국가공무원 9급 공개경쟁채용 필기시험 문제(PDF파일)-라책형.vol1.egg
10.00MB
2. 2019년도 국가공무원 9급 공개경쟁채용 필기시험 문제(PDF파일)-라책형.vol2.egg
0.79MB
2. 2019년도 국가공무원 9급 공개경쟁채용 필기시험 정답가안(PDF파일).pdf
0.08MB

출처 : 사이버국가고시센터(https://www.gosi.kr/uat/uia/gosiMain.do)


 

 

집에가는 길
오늘 집에 오는 길에 이쁜 개나리를 봤다~~
정말 예뻐서 사진을 찍었다!! 이제 봄이구나 하는 느낌이었다.

 

 

 


그리고 버스를 타러 가는 길에 운명처럼 만난 참이슬 아파트!!!! 두둥


아파트야.... 넌 내 맘을 알고있는 거니??ㅠㅠ 오늘은 참이슬이 땡기는구나♡ 너라도 보며 마음을 달래볼게 ㅋㅋㅋㅋㅋ
진짜 참이슬은... 먹으면 낼 머리가 아프거든... 고마워 참이슬 아파트야!!!

오늘 내 맘을 알아주는 객관적 상관물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