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_REUNGEUNi/공부 중

#09. 공부인증 - 공부와 다이어트 (2019. 3. 18.)

by 렁으니 2019. 3. 19.

#09. 공부인증 - 공부와 다이어트 (2019. 3. 18.)


오늘은 평소보다 한시간정도 늦게 독서실에 도착했다ㅠ
그래도 평소보다 한 시간 늦게 갔으니 인증!!

오늘은 컨디션이 좋지 않았다.
거기에다가 국어도 많이 틀리고 영어도 많이 틀리고...
또르르....... 슬픈 날이다 ㅠㅠㅠ

주말에 송도에 가서 충전도 하고 왔는데 ㅠㅠ
송도에 가서 찍은 사진들을 봤는데
내 얼굴이 다 달덩이처럼 크게 나왔다.
ㅠㅠㅠ 흐극 ㅠㅠ 공부하면서 찐 살이 티가 난다.
맨날 다이어트 한다고 하지만 말처럼 맘이 움직이지는 않는다. 그래도 요즘은 살이 찌고있진 않다!!!

 
오늘 점심은 집에서 챙겨온 토마토를 먹었다.
토마토를 먹다가
토스트도 구워먹었다 ㅎㅎㅎㅎㅎㅎㅎ


독서실 푸드존에 빵과 토스트기가 있다.
토스트기에 구워먹는 식빵은 정말 맛있다 ㅠㅠㅠ
히히 여기가 토스트 맛집이여~~
공부인증도 맛집후기가 되어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방울토마토와 식빵 2장을 먹었다.

그리구 저녁에 떡볶이를 먹었다 ㅎㅎㅎㅎㅎㅎ 쪼금.... 

공부하면 이게 문제다.
금방 허기가 지고 배고파진다.

그냥 아침부터 밤까지 앉아만 있는건데
든든하게 안먹으면 지치고, 금방 아프다.
몸살 감기가 오거나 탈이 난다.


그런데 그렇게 열심히 먹으면 컨디션은 좋지만
살이 엄청 찐다.ㅠㅠㅠㅠ

이걸 우짜면 좋을까....
요새는 최대한 조금 먹으려 노력해서 몸무게 숫자는 줄고 있는데
저녁에는 쓰러질거같이 피곤하다.


일단 낼 아침에 일어나서 아침 많이 먹어야지 ㅋㅋㅋ

아침은 살 안찐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꼭 아침먹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