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4/10 3

#16. 공부인증 + 순대볶음 만들기 + PILOT Frixion 파이롯트 프릭션 #16. 공부인증 + 순대볶음 만들기 + PILOT Frixion 파이롯트 프릭션 오늘은 넘나 힘든 하루였다.. ㅠㅠㅠ 국가직 시험이 끝나고 영어공부를 더 열심히 하고 싶은 마음에 영어공부를 너무 열심히 했는지... 기운이 하나도 없다. 여러 과목을 공부하다 보니 자꾸 내가 좋아하고 잘하는 과목을 더 많이 공부하게 된다. 그래서 국어랑 한국사는 더 많이 하게되고 영어랑 선택과목은 소홀해진다. 6월까지는 영어과 컴퓨터 과목에 더 집중하려고 했는데 참 어렵다. 영어.....영....어!!!! 영어 어떻게 공부해야돼!!!!!!!! 지치고 힘든 날 살뺀다고 점심도 조금 먹고 온몸에 기운이 없다. 그래서 집에 오자마자 마트에서 사둔 순대를 삶았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다이어트는 무엇일까?? 순대를 삶아서 반은 소금을 .. 2019. 4. 10.
마드리드에서 코르도바가기 #Preview 버스예약하기+호텔예약하기 이번 포스팅은 마드리드가 아닌 코르도바로 가는 여행을 준비하기 위해서 올렸다. 예전에 안달루시아에 있는 코르도바에 살았었는데, 작년에 가고 못갔다. 그래서!! 이번 4월에 있는 연휴에 드디어!! 가기로 했다. 캬캬캬ㅑ캬컄 (스페인에서는 부활절 전에 금요일이 휴일인데, 마드리드는 목요일부터 쉰다. > 2019. 4. 10.
4. [컴퓨터 일반] IEEE 802 주요 규격 암기하기 4. [컴퓨터 일반] IEEE 802 주요 규격 암기하기 오늘은 IEEE 802 표준에서 아주 기본인 규격을 암기한 방법을 포스팅 하려고 한다. 실은 이걸 만들고 너무 쉽고 간단해서 올릴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강의에서도 IEEE 802 주요 규격은 꼭 암기해야 한다고 강조하셨고 기출 문제를 풀다보니 10년 전 쯤에는 IEEE 802 표준이 바로 정답으로 나왔었고 그렇다면 지금은 직접적으로 묻지 않아도 지문 중 하나로 나올 수는 있다고 생각했다. 지문 하나라도 아는게 중요하니까!!! 부끄럽지만 내가 암기한 방법을 공유하려고 한다. ㅎㅎ 음.. 나는 이걸 만들고 나서 생각을 안해도 규격이 떠오르니까!!! 나처럼 컴퓨터 공부를 처음해서 IEEE 802가 뭔지 혼란스러운 사람도 꼭 외울수 있다. 음.. 그리고 아.. 2019. 4.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