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_함께쓰는 이야기/HAPPY TOGETHER

09. 스페인으로 택배보내기 ① 물건 준비하기/수원역 마블매장, 건담매장 구경하기, 수원역 AK 5층

by 렁으니 2020. 8. 7.

 


올 여름 한국에 올 계획이었던 정단이가 한국에 오지 못하게 되었다. 그래서 한국에 오면 사고싶었던 물건들을 스페인으로 보내주기로 했다. 정단이가 필요한 물건을 구입해서 우리집으로 보내거나 내한테 알려주면 내가 사서 다 모아서 스페인으로 보내주는 것이다. 흠 이게 직구인가 Hoxy?? (직구 한번도 안해본 사람.. ㅎㅎㅎ)

오늘은 스페인으로 택배 보낼 물건들을 사러 나가는 날이다.
물론 물건들을 사는 돈은 정단이가 다 줬다.
뭔가 내돈 아닌데도 내꺼도 아닌데도 오랜만에 쇼핑하러 나가니까 신이났다 ㅎㅎ

요새 비가 너무 많이 와서 ㅠㅠ 실내에서 한번에 쇼핑하는게 좋겠다고 생각해 수원역으로 갔다.
수원역 AK로 고고고~

오늘 내가 갈 곳은 수원역 AK몰 5층이다.
내 기억으로는.. AK몰 5층에 올리브영, 아리따움, 이니스프리가 모두 모여있는 걸로 기억 했다...ㅋㅋㅋ
너무 오래전 기억인가 ㅠㅠ 올라가보니 5층이 엄청나게 변해있었다!!!ㅠㅠ

 

 

이게 무슨일이야!! 마블가게가 생겼다. 입구에 나보다도 큰 아이언 맨이 있다.

 

 

엄청나게 큰 타노스도 있다. 타노스가 아이언맨보다 더 멋있었던 거 같다.

 

 

마블 굿즈들이 엄청나다. 정단이가 한국에 왔으면 정말 좋아했을텐데 ㅠㅠ 여기 다니다 보니까 더 아쉽다.
빨리 코로나가 사라지고 다시 편하게 오갈 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다.

 

 

이건 타노스 장갑모양의 스피커이다. 크기에 놀라고 디테일에 놀라고 가격에 놀랐다..ㅠㅠ 2백만원대 였던걸로 기억하다.

 

 

다양한 굿즈와 피규어들이 많다. 요즘 피규어들은 정마 디테일하다. 피규어에 관심이 없어도 하나하나 구경하고 있으면 신기하고 재미있다.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간다. 

 

 

마블 속옷도 있다 ㅎㅎ 굿즈의 끝은 어디일까!!

어벤져스 팝아트 그림도 있었다. 방에 걸어두면 너무 예쁠거 같아서 한참을 구경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 예쁠거 같다.

 

 

바로 맞은편에는 건담 피규어가 파는 매장이 있다.
5층에 올라가면 마블 매장이 있고, 맞은편에 건담 피규어 매장이 있다. 그리고 마블 매장 옆에는 디즈니 굿즈들이 파는 매장이 있다. 내가 진짜 보고싶은 곳은 디즈니 굿즈가 파는 곳이었는데 남자친구가 빨리 가자고 해서 못보고 지나쳤다. 다음엔 꼭 가봐야지!! ㅠㅠ 귀여운 인형들 많던데 ㅠㅠ

 

 

지나가면서 봤던 건담매장 보여드릴게요!! :) 건담매장이 아니라 인형을 구경할 걸 ㅋㅋㅋㅋㅋ 뒷끝 긴 타입 ㅋㅋㅋ
들어가보니 건담 말고도 다양한 피규어들을 파는 매장이었다.

 

 

이건 정단이 남자친구가 좋아한다고 해서 잠깐 들어가서 찍었다. 나도 아는 드레곤볼!!
피규어 모양도 종류도 엄청 다양하다.
저정도 근육이면 체지방이 몇프로일까?? 이런 생각 하는거 보니 동심은 사라진 것 같다.

 

개미지옥 같았던 가게들을 지나서 드디어 화장품 가게로 갔는데.............. 사라졌다......
5층에 모여있던 화장품 가게들이 모두 사라졌다.......ㅠㅠㅠㅠ
아이고.. 
집 앞에 올리브영, 이니스프리, 아리따움 모두 다 있는데 비 안맞고 다니고 싶어서 수원역까지 나왔다가 헛걸음했다.
그래도 아직 늦은 시간도 아니고 간만에 수원역 구경도 하고 콧구멍에 바람도 넣고 좋았다 ㅎㅎ :) 긍정적으로!!!!

빨리빨리 다시 동네로 돌아왔다.
다행히 비가 그쳐서 건물 밖으로 돌아다니기 나쁘지 않았다.
인터넷으로 주문한 게 많아서 오늘 사야할 것들도 많지 않았다.

 

 

오늘 사려고 한 것들을 다 샀다!! 왠지 뿌듯하다. 스페인에서 정단이도 엄청 기다리고 있지 않을까??

 

 

이미 택배가 도착한 것도 있고, 아직 배송중인 물건들도 있다.
나중에 택배가 모두 도착하면 한번에 스페인으로 보낼 예정이다. 아마 다음주 쯤에는 택배를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보낼 물건들이 많아서 택배 요금이 꽤 많이 나올 것 같다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