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_함께쓰는 이야기/영어STUDY

[영어공부]#2. 영어 1형식, 2형식 정리

by 렁으니 2017. 4. 16.






매주 월요일 영어 스터디를 하고 있어요. 목표는 영어 문법을 매주 정리해서 모든 부분을 정리하는 것이 목표예요. 

저는 지금까지 문법 내용만 열심히 외웠는데 예문이랑 같이 공부를 하라는 얘기를 들었어요. 예문은 잘 보지 않아서 익숙하지 않은데 그래도 예문 같이 보면서 해보려고요 ㅋㅋㅋ 한가지 방법으로 계속 공부하는 것도 좋지만 공부 방법을 바꿔보는 것도 좋은 공부 방법일 수 있어요.



오늘 정리한 내용은  영어 1형식, 2형식 주요 구문, 예문 입니다.

1형식, 2형식은 수학에서 집합과 명제같은 느낌이예요 ㅋㅋㅋㅋ 앞부분이라 보고 또 본 느낌이예요

그래도 정확히 알아야 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해요!!!

자료는 파일 참고해주세요


1. 1형식 - 자동자 주요구문, 주요 의미와 다른 의미의 자동사


2. 2형식 동사의 종류 및 주요구문 정리



스터디하다가 발견한 오타 수정해서 다시 올려요

다함께 열공합시다!!!!







1. 영어 스터디 정리자료.pdf











[영어공부] 동명사 관용적 표현


[영어공부] #1. 2017년 국가직 영어 오답정리














댓글